이제 당신은 항목 사진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개인이 먼저 그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다음 가장 가능성이 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19lk.net/ 품이 가난하다고 생각합니다, 항목 사진이 가난한 개인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항상 사실이 아닐 수도 있지만 가능한 고객이 믿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이것을 생각하기를 원하십니까? 나는 이것이 단순히 당신의 제품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당신의 회사를 평가하지 않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전문적인 제품 사진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을 전문적이지 않은 것으로 닮을 것이다.

Photography Marketing Secret # 2 : 맥박이 있는 모든 사람이 당신에게 좋은 전망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성공하기 위해서는 일부 개인을 멀리 보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디지털이라는 용어를 버리고 사진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당신은 50년 동안 변하지 않았던 기본으로 되돌아간다. 영화의 디지털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디지털을 활용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수도 있고 디지털을 활용하는 사진을 배우는 것이 훨씬 더 쉬울 수도 있다.

하지만 여전히 그것은 정확히 예전과 똑같다.

그러나 내 관점에서는 어떤 컬러 이미지도 마음의 상태를 포착할 수 없다. B&W가 포착할 수 있는 방법 나는 B&W 사진이 초상화 사진과 가장 일치한다고 생각한다.

B&W는 디자인이나 피사체의 다른 마음 상태를 최소한의 왜곡으로 진실하게 기록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큰 선, 깊은 굴, 그리고 얼굴의 모든 미세한 정보를 색보다 더 선명하게 묘사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전체 사진에 초현실적인 욕구를 준다.

당신이 당신의 사진의 서비스를 만드는 것에 대해 심각한 경우, 당신은이 질문을 해결할 때 자신에게 절대적으로 정직해야합니다 진실은, 당신은 반드시 성공 사진 회사를 구축하기 위해 훌륭한 사진 작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하지만 당신의 작품은 당신의 경쟁자만큼 좋은 최소해야합니다

몇 년 전에 나는 모든 것을 읽을 수있는 엄청난 독자가되었습니다 사진 나는 모든 것을 읽을 것이고 내가 손을 얹을 수있는 모든 것을 읽을 것입니다 전자 잡지에 등록하고, 두 번째 및 새로운 손 종이 잡지, 새로운 서적을 구입하고, 중고 서점을 검색하고, 웹을 검색 할 수있는만큼 많은 도서관에 가서 기사와 정보를 낮고 높게 검색하고 실질적으로 1 미터의 종이 더미를 인쇄했습니다 높은 나는 내가 완벽하게 그것을 잡을 때까지 조리개, 셔터 속도 및 피사계 심도에 관한 기사를 체크 아웃하고 검토하는 것에 손을 얹을 수있는 세부 사항을 찾았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독서를 대체 할 것이 전혀 없으므로 가능한 한 많이하십시오.

그리고 마지막이지만 중요한 것은, 사진 수업에서 디지털 사진을 찾을 수있는 다른 곳은 비용이 많이들 수 있지만, 진정으로 배울 준비가되어 있다면,이 유형의 수업에 등록하십시오. 선택한 대학에 대한 커리큘럼도 있습니다.이 연구에 대한 연구를하고 학교 등록 기관에 프로그램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중요하지 않은 것은 디지털 사진을 발견 할 수있는 곳이지만 사진 수업에서 찾을 수있는 곳입니다. 이것은 값이 비쌀 수 있지만, 실제로 발견하고 싶다면, 이런 종류의 수업에 참여하십시오. 선택된 대학에 대한 커리큘럼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이 연구에서 일부 연구를 수행하고 학교 등록 기관에 프로그램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당신이 인생에서 수행하는 모든 활동에서, 그것을 더 잘하기 전에, 그것에 노력하기 위한 당신의 요구사항 왜 사진은 다양할까? 당신이 그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않는 것들의 목록을 작성하면 훌륭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있을 때, 한 번에 하나의 제품에 집중하고, 연습 주위를 돌아 다니며, 결과를 검토하고, 연구하고, 배울 수 있도록 사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결과에 도달했다고 생각할 때 그것을 스크래치하고 목록의 다음 항목으로 이동 연습은 이상적입니다

거리 사진을 분 사진, 아무런 준비 없이 분 단위로 찍은 사진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마찬가지로 소셜 사진으로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는 방식 우리 인간 사회, 공유하는 순간, 우리의 환경과 관계가 있다 각자의 환경에 있는 사람들의 사진이다

그러나 내 의견으로는 어떤 컬러 이미지도 분위기를 기록할 수 없습니다. B & W가 캡처할 수 있는 방법 B & W 사진이 인물 사진과 가장 일치한다고 생각합니다. B & W는 디자인이나 피사체의 다양한 마음 상태를 최소한의 왜곡으로 진실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미세한 선, 깊은 굴 및 얼굴의 모든 세부 사항을 색상보다 더 분명하게 묘사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전체 사진에 초현실적인 목표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디지털 slr 사진을 발견 할 수있는 기회가있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들은 연습이 이상적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캠, 당신의 책 또는 작업 시트를 가지고 어딘가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혁신적인 측면에 동기를 부여하도록 당신이 기뻐하는 위 https://19lk.net/ 치가 될 필요가있다

일반적으로 사진에는 세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