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경우에 좋은 $ 800 노트북을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문서, 스프레드 시트, 인터넷 서핑 및 이메일 잡일을 아주 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넷북은 심부름을하는 대부분의 정상적인 컴퓨팅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크기와 비용은 실제로 매력적입니다. 나는 넷북과 아이디어를 많이 좋아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가장 최신 버전은 더 많은 힘과 중요한 기능을 보유하게됩니다.

당신이 알게 될 첫 번째 물건 중 하나는 매끄러운 루틴입니다. 1400z는 세련된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및 조명 액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 부품과 포트는 모두 타워 디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맥북매입 인과 같은 시야에서 숨겨져 있습니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도시에 한 손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전환하거나 추가하기로 결정하면 달성하기가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페이지의 왼쪽 주위에 검색 상자를 사용해야합니다, 우리는 먼저 당신이 찾으려고하는 것을 입력해야합니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를 찾고 있다면, 용어 노트북으로 검색하지만, 특정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모델을 찾으려면, 분석에 포함하십시오 예를 들어, Dell 데스크탑 컴퓨터, MacBooks 및 HP 노트북을 통해 맥북매입 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또한이 컴퓨터의 두 가지 단점을 가져 왔습니다. 첫 번째는 매우 빠른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구입하면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하거나 나가서 무선 어댑터를 구입해야합니다. 솔직히 어댑터는 매우 저렴합니다.이 컴퓨터의 두 번째 몰락은 컴팩트한 디자인 이것은 매우 좋은 공간 절약기이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업그레이드를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프트웨어에 관한 6GB 메모리를 8GB로 확실히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섹션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습니다.

이것에 투자하는 데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사실입니다. 지리적 영역 네트워크에서 지불하지 않은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단점은 다른 컴퓨터가 닫히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사실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USB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직사각형 끝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일반적으로 CPU 뒷면의 아래쪽에 있는 해당 UBS 슬롯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가 원형인 경우 중앙 처리 장치에 관한 상단의 해당 원형 색상쪽으로 부착하십시오

힘 – 그 귀여운 작은 노트북은 멋지고 모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데스크톱이 사용할 수있는 에너지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공학, 건축, 컴퓨터 과학, 비즈니스, 또는 과학의 대학생 들을 위해 (단지 몇 가지 이름을 지정 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가 실행 하는 프로그램을 포함 하는 것을 고려 해야 합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꽤 강력한 학생 프로그램을 보았습니다 당신의 노트북이 당신의 아키텍처 접근 방식의 부담을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매일 컴퓨터 연구실을 탐구 하 고 싶지 않습니다 Talk to 대학의 학장, 교수, 다른 학생, 또는 아마도 당신의 지도교수가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이 필요한지 알아내기 위해, 만약 그것들이 상당한 규모의 프로그램이라면, 나는 더 강하고, 마음을 날려버리는 PC와 함께 가는 것을 제안한다.

저렴한 노트북을 구입할 수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개인에 비해 전력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구매 가격보다 높은 사양이나 기능에 관해서는 데스크톱이 종종 방문하게됩니다. # 5 – Compaq Presario 시리즈 :이 컴퓨터는 매우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Compaq Presario 데스크톱은 가족에게 적합한 선택이며, 표준이 되면 전 세계 웹 서핑을 즉시 시작하고 싶습니다.

데스크톱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20 인치 모니터와 관련하여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소니의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특징으로하기 때문에 TV로 두 배가됩니다. 평면 전환 기술 덕분에 어떤 각도에서도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또한이 컴퓨터의 두 가지 단점을 낳았습니다. 첫 번째는 초고속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더넷 코드를 사용하여 라우터에 직접 연결하거나 나가서 무선 어댑터를 가져와야합니다. 솔직히 어댑터는 매우 저렴하지만이 컴퓨터의 두 번째 단점은 컴팩트 한 컴퓨터에서 비롯됩니다. 개발 이것은 훌륭한 공간 절약기이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가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생각에 관한 것입니다. 소형 디자인은 사실상 업그레이드된 포인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