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신탁 (REITS)을 소유 한 주식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며 전국적으로 다양합니다. 얼마 전까지만해도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주식은 주식 소비자에게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 졌을 때이 주식은 여기에 두 개의 큰 이름이 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꽤 놀라운 것이 있습니다.

결국, 당신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당신에게서 최고의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도록 당신이 잘 할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 그 자체입니다.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곳에서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놀라운 이웃이나 모호한 거주지의 특히 좋은 건물에서 주요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치, 위치, 집 및 나이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때때로, 미운 오리 새끼는 신중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 안에서 돌릴 수 있습니다.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 박힌 문제에서 벗어나거나 지속적인 https://ko.wikipedia.org/wiki/힐스테이트 인덕원 성공의 직선으로 나아갈 수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에게 잘 가능하지 않은 것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가르쳐 줄 수는 없습니다 – 부동산 투자 정보)

당신이 완벽한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갖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질문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투자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하고,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며, 입증 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가진 멘토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주제 멘토에 대한 정보 중 하나를 가지고있다.

주변에, 나의 친아버지 그는 매일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고 나를 성공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투자했다. 10년 후의 점수: 주식 투자는 51,875달러로 증가했고 산업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당신을 54,392달러로 만들었다. 수익성의 구절들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었다.

예를 들어, 단기간에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적인 전략 인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이전의 Flipping 및 도매 부동산을 달성하는 올바른 방법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 저평가 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여 이익을 얻는 것이 결국 최선의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특히 재활 치료를하거나 도매 고객에게 넘겨 줄 일을 찾고있는 집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가난한 집이 필요했습니다. 다른 전화를하는 사람들은 시간을 낭비 할 수 힐스테이트 인덕원 있었고 내 부동산은 시간당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지금은 부동산 시장이 바뀔 수 있고 오늘날 업계에서 일하는 것이 다가 오지 않을 수도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임대 시장은 10 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웠습니다. 우리는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턴돌

엄지손가락의 지침으로, 임대율에 대한 연간 이자율이 3%를 훨씬 더 많이 추가할 때, 고객들이 돈을 쓰기에는 가격이 너무 높다. 그러한 경우,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대안이다. 만약 그것이 6%라면, 그것은 국경선에서 필수적이고 어떤 것이든 간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가장 유리하다. 새로운 기본적인 팁 당신은 스마트 기술을 투자하는 부동산 내부를 이해할 것이다.

주식 부동산 투자 신탁 (REITS)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며 전국적으로 다양합니다. 그리고 수년간 소니의 워크맨은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 이상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 부문에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게되었을 때이 주식은 두 가지 큰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Belief 그리고 거기에는 꽤 최첨단이 있습니다.

나는 심각한 준비 돈을 벌고 싶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자신을 발견했다. 나는 아팠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매일 밤 집에 피곤하다는 것을 싫어했다. 글쎄, 나는 부동산을 발견했다. 나는 단 하나의 가족 거래를 시작했다. 그러나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경험했던 것처럼 여전히 파산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현금 흐름이 필요하고 더 큰 물고기 후에 짧은 것을 원한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 가장 유용한 현금 흐름과 수익을 제공한다.

엄청난 수의 유닛과 그 부동산의 크기는 내가 어떤 거래에 투자했던 그 시간과 돈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이 될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을 할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깊이 당신을 안내하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 된 시스템을 연구하고,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