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과정의 모든 클릭을 추적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이익을 가져 오는 데 이상적인 마케팅 전략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보기와 연결된 것과 같은 트랙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좋은 제휴 링크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Pay Per Lead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가입하거나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입하는 개인을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플래티넘 아이디어!모든 100 % 커미션 프로그램이 사기라고 자동으로 가정하지 마십시오. 사기로 간주하지 말고 자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를 닫으십시오.

경험이 틈새 제휴 마케팅에 자신을 설립하고 좋은 고객 기반을 확보했을 때, 다른 독특한 인구 통계를 그릴 수있는 틈새 시장의 다른 측면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십시오. 이제 일부 고객이 있으므로 제품과 다른 새롭고 다른 경사에 관심이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음, 정확히 어떤 제휴 마케팅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에 마케팅 (홍보) 방법을 발견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 페이지를 유치 할 수 있도록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공부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최고의 순위를 달성하고 싶은 어떤 그림을 알아 내야합니다

이익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단한 지침을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제공되는 더 쉬운 방법을 원합니다. 당신이할 수 있는 일은 읽고 구현하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그렇게하면 인터넷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ezine을 만드는 데 중요한 것은, 다시 말하지만, 강하고, 품질이 좋고, 관련 페이지 콘텐츠입니다. 사람들이 계속되는 본질에 대해 읽지 않기를 원하는 것 매주 또는 격주 ezine은 콘텐츠 자료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넣거나 제품 리뷰 또는 특별 추천을함으로써 제휴 커미션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몇 가지 관련 ezine 게시자는 장애물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기능은 전체 ezine 내에서 1 ~ 2 개의 제휴사 링크를 게시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ezine을 게시하는 것은 가입자와의 연락을 설정하고 관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제휴사 링크를 목구멍 아래로 강요하지 마십시오. 가입자와 강력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때 일반적으로 조언, 제안 및 권장 사항을 듣는 경향이 있습니다.

프론트 엔드 및 백엔드 오퍼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두 번째로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백엔드 오퍼는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향후 몇년 동안 돈을 벌 수 있습니다.이 제휴사를 사용하면 백엔드 돈을 찾기가 더 어렵지만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커미션을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또는 높은 커미션 지불금 중 일부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하지만 당신이 마침내 그것에 뛰어 들었을 때 프로그램은 약간의 쓰레기입니다.이 업계를 뛰어 넘고 싶어 할 수있는 온라인을 요구하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공포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나는 돈을 거의 벌지 못해 좌절하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익 피치를 써서는 안됩니다 판매 없음 복사 쓰기!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 할 때 가장 큰 판매 피치는 항목 또는 서비스 작성자가 촬영합니다.

세 번째 이유, 당신이 그것을 간과 할 때, 당신의 제휴 마케팅에 행운은 아마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제품, 단지 몇 가지 재료 추가 비용과 더 중요한 당신 오피가이드 의 시간 (그것은 나에게 많은 가치가, 나는 당신에게 동일하다고 생각)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홍보하는 위험이 무료입니다 당신이 모든 기간에 넣어 경우 상상 & 당신의 자신의 제품을 설계하고 돈을 당신은 다시 그것을 지원하기 위해 모든 기간과 돈을 헌신해야하지만 모든 노력이 0이되거나 당신에게 나쁜 판매를 제공합니다,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과도한 체중과 지방이 될 것입니까?

계획 : – 조직이 달성한 위대한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은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달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하는 다른 것들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제휴 웹 사이트 내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객관적으로 유지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을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특정 틈새 시장에서 모든 웹 사이트에 대한 많은 콘텐츠를 쉽게 검색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동안 또는 현금이 거의 없으며 많은 작업을 아웃소싱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초기 콘텐츠를 모두 직접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틈새 시장과 완전히 외계인에 비해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회사에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실제 상품에 익숙해하는 것은 제휴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포괄적 인 리뷰를 작성하는 단계 실제로 당신이 추천하는 창조물을 소유하고, 당신의 방문자는 당신의 심층 분석에 대한 경외심을 유지할 것입니다 (대면하자, 당신은 훌륭한 리뷰를 위조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