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https://ko.wikipedia.org/wiki/스웨디시 f=”https://gunmacity.com” target=”_blank” id=”findLink”>스웨디시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고 여전히 체중을 줄이기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그러나 두려움이나 판단에서 체중을 떨어 뜨리는 것은 정반대입니다. 사랑에서 슬리밍하는 것과 정반대입니다. 당신은 몸이 원하는 것을 소비하고 점차적으로 먹을 때, 실제로 음식을 경험할 때, 당신은 덜 먹을 것이고 자연스럽게 체중을 떨어 뜨릴 것입니다. 당신이 외롭고, 화가 나고, 실망했을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다른 모든 것들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당신의 몸은 그렇게 많이 먹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음식은 단지 만족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내 첫 단락의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합니까? 나는 당신이 천체 여행을 할 때 그것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었지만, 당신의 천체에 모습을 드러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으로 그것을 볼 수 있다.

그러므로 명심하십시오, 예, 당신의 몸은 스스로를 정화합니다 – 사실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너무 많은 독성 물질이 너무 많은 오염 물질입니다!그리고 지금과 같은 세계는, 와우, 우리는 도처에 많은 독소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리의 저항력을 낮추는 이 독성 물질들, 건강 상태와 질병을 증가시키는 이 독성 물질들을 명심하라.

차크라가 뭔지는 알고 있겠지? 그것들은 당신의 미묘한 에너지의 중심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의 일부분에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은 이 에너지를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고 그것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이 정말로 느끼고 있는 것은 당신의 천체 팔다리가 움직이는 것이지만 당신의 실제 육체는 에너지가 움직이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 만약 그것이 그랬다면, 거위살과 같은 반응은 당신의 피부 밑에서 흐르고 있던 미묘한 에너지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의 기능이고 당신의 천체 감각 시스템에 의해서만 느껴질 것이다.

이 신체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좁은 엉덩이와 강한 다리를 가진 넓은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은 신체의 지방보다 근육량이 많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신체를 가진 여성은 잘못된 운동으로 인해 부피가 크고 근육질로 보일 수 있으므로 운동을 즐기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나는 다시 믿음직한 심신 일기를 꺼내 앉아 내 몸과 감정, 영혼과 대화를 나누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내가 어디에서 벗어나고 있는지 이해해야 했다.

이것을 한 달 동안 시도하고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원했던 종류의 몸을 확립하기 시작합니다. Lean, 운동, 잘 정의 당신은 깊이 잠을 자고 피곤한 오히려 자극을 깨울 것입니다. 당신은 결코 전에와 같이 계단을 뛰어 넘을 것입니다. 당신은 몸뚱이의 파운드를 빨리 떨어 뜨릴 것입니다. 당신이 다시는 입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맞는 것을 관찰 할 것입니다!그리고 당신이 내면에서 깊은 체력을 개발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젊고 역동적 인 색을 취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동료들은 당신을 완전히 다르게보고 어떻게하고 있는지 질문 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실제로 무엇을했는지, 왜 우리가 여기에 오기로 결정했는지 잊어 버렸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차지하고있는 육체라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암흑기가 시작되면서 실제로 우리의 동물 몸에서 세계에서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가되었습니다. 초보자를 위해, 완전한 신체 운동 요법은 근육을 빠르게 포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운동 루틴이 잘 균형 잡히고 과도하게 과세되지 않는 시도되고 테스트된 루틴인지 확인하십시오.

숙녀의 신장은 마찬가지로 이상적인 몸매를 더합니다. 56 인치에서 510 인치 정도의 여성이 숙녀의 훌륭한 신장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인 58의 높이는 여성이 존경하는 훌륭한 신장입니다. 24 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마찬가지로 여성에게 권장됩니다. 마찬가지로 28 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크기는 완벽한 크기로 간주됩니다. 체중과 관련하여 약 146 파운드의 무언가가 있습니다. 66kg에 버금가는, 여성의 이상적인 몸매에 가장 적합한 몸무게로 여겨질 수도 있다.

그러므로 명심하십시오, 예, 몸은 스스로 청소합니다 – 사실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많은 독소가 단순히 너무 많은 독성 물질입니다!그리고 지금과 같은 세계는 와우 우리는 모든 곳에서 많은 독성 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저항력을 낮추는 이러한 오염 물질을 명심하십시오. 건강 상태와 질병에 기여하는 이러한 독성 물질

당신의 마른 조직을 보존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신체 구조가 고통받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체중 감량을 통해 마른 조직을 보존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먹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세포를 유지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실제로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몸은 여전히 체중 감량 프로그램 이전과 같은 매우 다양한 칼로리를 필요로 한다.

최고의 바디 디톡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