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트 맥코이: 1 TD와 0 INT 맥코이가 NFL에서 성공하기 위해 IT 단계에서 달리고 있는 205야드에 18/31이지만 불행하게도 그는 판타지 축구 무기가 될 더 작은 사업체도 가지고 있지 않다.

카일 오튼: 4개의 TD와 0개의 INTs 오튼은 12개월로 터무니없이 멋진 시작을 한 후 지난 몇 달 동안 조용했지만, 그는 최근 콜로라도에서 패스에 대한 극단적인 중독으로 인해 모든 리그에서 계속 시작되어야 한다.

그리드의 아이디어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의 마지막에 각 팀의 점수를 추측하거나 각 쿼터의 끝에서 각 쿼터의 끝을 추측하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끝 또는 쿼터가 18에서 22의 점수를 보는 경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7M스코어 , 당신은 그리드의 상단 행과 왼쪽의 8번을 온라인으로 검색할 것입니다. 그리드에서 두 사람이 만나는 경우 최종 스퀘어가 최종 숫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수 그래서 18점 만점에 8점을 그리드에서 찾을 수 있다.

코치가 게임 영화에 대해 물어보기 전까지는 지체하지 마라. 그룹으로 그것을 넣기 시작하라. 2012년 축구 리크루팅 시즌을 여행할 때 쓰여진 게임 필름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코치가 한번 물어보면, 당신은 그것을 준비한다.

폭발력을 개발하는 7M스코어 데 중요한 요소이자 많은 형태의 플라이오를 수행한 주요 결과는 편심 수축에서 동심으로의 전환입니다. 이것은 신경계에 의해 실제로 제어되며, 이 때문에 훈련에 속하는 1 등급 부분은 신경계 [CNS] 훈련으로 향합니다. 단지 근육이 아니라

축구 스카프는 보통 양털이나 캐시미어로 만들어진다. 이것이 그것이 원래 축구 경기를 이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더 많이 사용된다. 사실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팀 색깔로 패션 스카프를 살 것이다.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팀 색깔로 입을 것이다. 그것은 눈에 띄지 않게 하기 위해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유행하는 캐시미어 축구 스카프를 구입하고 있다.

그들의 팀 스타일

설날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신만의 축구 풀장을 주최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시작하려는 것은 간단하다. 심지어 초보자에게도 초대장을 일찍 보내라. 그것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연날 축구 파티와 수영장 지역을 주최할 것이라는 사실을 더한다.

당신은 0에서 9까지의 숫자가 있는 종이 조각을 격자로 만들어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페이지의 각 사각형을 얼마나 팔지 결정하라. 각 광장을 2달러에 팔았고, 당신은 게임이 끝날 때 1인당 200달러를 받고 이긴다. 각각의 이니셜은 그들이 선택한 사각형과 관련된 것이다.

열정을 일찍부터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이것은 개인이 장학금을 받는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것은 학교가 성공적인 축구 후 이동을 위한 길을 닦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참고: 나는 상자에서 뛰어내리지 말고, 당신은 단순하게 내려서 확실히 착륙하라. 그들은 보통 뛰어내리기 보다는 실제로 뛰어내리는 사람들과 같다.

궁극적으로 축구 스카프는 축구를 위해 만들어지고 단지 광신적인 팬들만이 이 특별한 폭에 감사할 것이다. 하지만, 직사각형, 삼각형, 사각형과 같은 다양한 색상과 함께, 그것은 단지 당신의 미래 연령에 대한 큰 패션 명세서일 것이다. 축구가 살아있는 한, 축구 스카프는 대중에게 눈에 띄고 사용 가능한 채로 남아있을 것이다.

라이언 피츠패트릭: 1 TD와 0 INT로 146야드에 12/24. 예쁘지는 않았지만 피츠패트릭은 그의 관습적인 TD 동작을 간신히 던졌다. 날씨는 힘들었기 때문에 그의 투쟁에 과도한 양을 읽어내지 마라.

새해에 열리는 축구 경기는 확실히 아웃백볼, 게이터볼, 캐피털 원볼 퍼트와 함께 설탕볼,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즈 퍼레이드를 하는 로즈볼이다.

근육에 탄력을 주면, 여러분은 잠재적으로 더 빨리 선에서 발사되고, 더 높이 점프하고, 빠른 닫힘 속도를 개발하고, 40번을 치료하기 시작할 수 있다.

보통 이야기가 있고, 선수들은 대학 스포츠맨 중 한 명을 의미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들은 NCAA의 규칙을 준수하는 선수들이고, 인내와 포기를 통해 더 잘 생산한다.

그들은 비록 그들이 패배로 해고될 수도 있지만, 그들은 졸업 후 더 큰 것을 성취했다.

축구의 신기한 알람시계와 같은 신기한 선물은 훌륭한 스타킹 필러 주사다. 축구 속의 이 시계는 아침에 벽에 발로 차거나 바닥에 튕겨서 끌 수 있다.

당신의 소년들에게는 재미있지만 아마도 다른 가족들에게는 훨씬 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