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만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 데이터로 12 개월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대략 플레이 오프 무용담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Milwaukee Bucks와의 전투에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검증 된 사이트 7 개의 비디오에서 마침내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서부 컨퍼런스에서 패배하면서 NBA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밀워키 달러 지폐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에서 4-2로 승리했다.

젊은 팀은 이전 유형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노령화된 베테랑은 오프 시즌 동안 더 많은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신인 선수와 2 년차 남성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4 개 모두에서 나중에 점수가 낮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실수 – 2009 년부터 돌아 오는 선수가 가장 많은 팀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과 비교하여 특히 시즌과 관련된 초기 팀과 비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동기화에 더 오래 걸리는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를 보유한 팀

3) 데릭 로즈 – 큰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받은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사용하여 페인트를 마무리하는 데 효율적입니다. 올해는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가 24 점을 득점하여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미래의 공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2년 후 실제 1973-1974 시즌, 카림 압둘 자바(구 루 알친도르)는 벅스를 59-23년 내내 탄탄하게 이끌었고, 그들은 플레이오프에 쉽게 도전했다. 벅스는 L 검증 된 사이트 A 레이커스(4-1)와 시카고 불스(4-0)를 먼저 물리쳤다. 그러나 보스턴 셀틱스와 함께 벅스 사이의 NBA 결승전은 절대 전쟁이었다. 6차전에서 마지막 부저를 받아 비디오 게임 7을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이 특정 게임의 오디오에서 시작하지 마십시오. 해설자는 스크립트를 읽을 때 라인을 주장합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어떻게 중복되는지에 의해 악화됩니다.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Wilt Chamberlain, 이 76ers의 센터에서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진행자 역할을 할 것이다,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이 라인업에서 Tim Duncan 2라는 기본적인 세 번의 NBA 챔피언은 LA 레이커스의 Kobe Bryant와 Oscar Robertson 소령이 될 것이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들이 팀을 이뤄 여러 가지 우승을 차지했다. 돈은 테이블에 남겨져 있었고(소량이지만) 에고는 입구에서 확인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불타는 열기의 개인을 결정할 때까지 얼마나 걸릴까? 내가 뒤에서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와 관련된 이유다.

팀이 잃어버린 돈은 골프 선수가 아닌 소유주의 잘못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파울 (때로는 부당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떻습니까? 데이비드 스턴이 잃어버린 선수들을 사용하여 공유하게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엄청난 돈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로 전환 할 것이지만 팀은 다재다능 함과 원시 슈팅 능력으로 그를 초안 할 것입니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관찰할 것으로 예상했을지도 모른다. 비록 내가 틀렸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NBA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언제 농구 세계 NBA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 내부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사람은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멀리합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시 샷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대에 흥미로운 스포츠 비디오 게임을 발견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했습니다.

1 – LeBron James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은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입니다.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면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표면으로 이끌었습니다. NBA 웹 사이트에서 95 점의 선수 등급과 NBA All-Defensive Team의 지명 2008-09와 함께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Nike Jordan과 같은 전설을할 수 있습니다.

11 크리스 크리스의 복귀 08-09년에 그는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그의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2대 0으로 승리한 이후 크리스 폴이 무관하다고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