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가넷

NBA 올스타는 여러 수익성 있고 성공적인 사업가를 어떻게 비교합니까? 첫째, 프로 선수들은 아이디어에 능숙하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 계속해서 팀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훌륭한 선수들은 필드하키의 기본기에 능숙하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 상황을 부정할 수는 없다. 이 남자들의 강렬함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쳐서 다른 선수들을 태워버린다. 하지만 Garnett도 일주일 전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그러나 Garnett는 정말로 유지보수를 하는가? No way this guy is warrior through and significations 고베 말고는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비교하지 않아 그리고, 그의 킬러 본능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겜블시티 가입 가넷을 수용하기 위해 말하는 쓰레기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야

나는 NBA의 창의력이 Sophmore-Rookie 게임을 통해 덩크 오프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지 만, Demar Derozan은 분명히 콘테스 겜블시티 가입 트가 시작되기 직전에 Eric Gordon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뒤는 사실 당신이 전기를 생산하는 데 크게 부족했던 것이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전 세계적으로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그의 공로로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이 게임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좋은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들어간 저지 브라이언트에 대한 급료를 지불할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개의 다른 시즌에서 득점으로 리그를 이끌었다.

Bill Walton이 농구을 하지 않을 때, 그는 매일 독특하고 돌보지 않고 살았습니다. 그는 지프에서 전 세계를 순항하고, 래프팅을 하고, 다른 정치적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참가자였습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Walton은 모두 중소기업이었습니다.

마누 지노블리(Manu Ginobli)는 자신의 목숨이 달려 있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코트 안으로 날아들어 체조선수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고 있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경기가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다른 한 명은 선수들 밑에서 얻는 것을 좋아하고, 또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금메달로 이끈다.

케빈 듀란트 그는 당신의 nba가 아니라 지난 여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그와 관련된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않았다. 그는 그 자리에 올라 cs를 타이틀로 가져갔을 뿐만 아니라, 그가 의심스러운 곳에서 그것을 했다. 그는 천천히 시작했을지 모르지만 일단 출발하면, 그는 늙은 MJ와 같았다. 단지 그의 팀원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들을 따돌리고 그의 일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그는 치명적인 득점자였지만 요즈음 그는 매직 존슨이 생각했던 것처럼 우승하는 동안 그것을 끝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듀란트가 nba 주변 온도 동안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이 리스트에서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을 사용할 때, 당신은 비눔이 많은 득점을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는 높은 필드 골 퍼센트, 공을 많이 넘기지 않고, 훌륭한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필요로 할 때, 그들의 최고의 내기는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원한다면, NBA 내부에서 파워 포워드를 할 것이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파리드를 쫓고 있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한 것이다.

Ed Davis, PF, New York – 내셔널 챔피언과 관련하여 신입생에게 큰 약속을한 후, 2 학년 때와 마찬가지로 Davis에 대한 기대가 높았습니다. 불행히도 12 개월은 Davis와 Tarheels에게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그 또는 그녀는 그의 공격 레퍼토리를 크게 키울 필요가 있지만 기술은 입증되었습니다.

마이클 조던은 틀림없이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그것은 내가 여기서 그들이 그렇거나 그렇지 않을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분명히 이겼지만 전략에서 당신의 목을 베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끌어올렸다. 그는 줄이기를 거부했다.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비디오 게임 타이틀입니다. 2 년 전, 2K Sports가 후속 세대의 콘솔에 처음으로 진출했습니다. 그들은 적절한 첫 번째 스케치를 제공했습니다. 올해는 다르며 NBA 2K 8은 작년과 다시 개선되었습니다. NBA 플레이어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진정한 삶을 잘 수행하는 것을 보는 모든 것들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