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기계 기술을 갖춘 특정 기능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오일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옷을 사용하고 장갑을 끼는 것은 작업 완료에 가깝습니다. 사용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빈 우유 주전자를 두어 개 저장해야 합니다. 자동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재활용합니다.이 도움 너와 세상

한편, 대형차 제조업체들조차 막대한 손실을 입고 개인파산 위기에 처했을 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퀵서비스요금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들은 현금이 부족하여 고객들은 새로운 차를 살 수 없고 이 사실은 그들의 낡은 차를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는 것에서 이익을 얻고 퀵서비스요금 있다.

그것은 수리 작업 센터들이 충분한 돈을 벌도록 돕고 있다.

정말 훌륭한 제안은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 자동차 수리 작업을 선택하기 전에 Better Company Bureau에 전화하는 것이다. Bbb는 파일에 불만이 있으면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또한 로스엔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품질 연구소에 의해 인가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를 발견해야 한다.

장소에 대한 느낌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이것은 터무니없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시 될 수 있는 훈련 증명서를 검색하면 직원이 잘 훈련되면 상점은 당당하게 성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벽이 비어있는 경우 이것은 지시일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묻도록 촉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자동차 서비스 샵의 품질에 대한 몇 가지 연구 조사를 하는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샵의 품질을 잘 보여주는 좋은 지표는 그들이 잘 이해된 자동차 협회의 회원인지 여부다. 이러한 회사들이 일반적으로 수용된 자동차 수리 센터 회원들을 매우 엄격한 기준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종류의 국가 가입이 좋은 품질의 표시다. 또한 자동차 서비스 샵이 ASE 또는 자동차 서비스 품질을 고용하는지 확인하라. 역학

첫째, 청소년 운전자를 위해 가족용 차량을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돌아다닐지 결정한 후, 자동차가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춘 날짜에 따라 달라지도록 한다.

자동차는 작업용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정상적으로 상태가 좋아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개인이 Saks에 있고 저쪽 판매 담당자가 양말 한 켤레를 추가로 제공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비윤리적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그러나 양말이 더 필요하든 필요 없든 간에, 우리는 더 이상 양말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감사하다고 말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이것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일어나는 것과 정확히 같다. 그러면 정비사의 어떤 업셀 노력도 바로 확인될 것이다. 자동차 권한이 부여되면 바로 그 날이다. 어느 정도 돈을 절약하고 혜택을 받지 못하게 될 때 자동차 산업은 매우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예를 들어, 내가 매일 기계공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날이 있었다. 예를 들어, 나의 형은 기계공이고, 나의 아빠는 자동차와 트럭을 다룬다. 멍청한 기계공의 시대는 이제 전문가가 지나서 너의 자동차와 트럭을 수리하거나 서비스해야 한다.

그러므로 나는 자동차 수리 센터가 어떤 특징들을 조사할 것이다. 꼭 사용하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또한 많은 것을 말해준다. 만약 가게가 깔끔하고 평판이 좋은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과 정직하고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면, 그들의 모든 인가를 보고 그들이 자동차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아라.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들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무료 전문가 제안, 상점들이 유용한 것을 피하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오토 테크니셔스에서 당신을 뜯어내려고 하는 경우,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안팎으로 이해해야 하며, 공정한 비용으로 당신의 차량을 수리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어야 한다.

문제가 있는 경우 브레이크 유체가 낮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브레이크 유체 수준이 낮으면 가능한 한 빨리 꺼지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공에게 알려 주거나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작업 기계로 차를 가져갈 때 브레이크 유체를 점검할 때 브레이크 유체가 낮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ASE 인증 ASE가 자동차 기술의 다른 위치에 대한 인증을 제공하는지 알아야 할 또 다른 점은 ASE 인증이 여러 개 있는 상점이 일반적으로 ASE 인증을 여러 개 받은 것은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능숙할 것이라는 훌륭한 표시다.

난방이 된 차고는 심한 온도 수준이 트럭에 너무 많은 차이를 만들지 못하게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보드 주위에 잘 맞는 커버를 사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