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이제 더 나은 사업국이 어떤 종류의 불만도 상점에 제기되었다. 또한 이 사람들이 고객의 만족에 대해 해결되었는지 알아보세요. 또 다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퀵서비스 장소는 웹의 열쇠를 더 얻기 위해서입니다. 상점에 대해 검토하거나 논평하는 몇 가지 출처가 있다.

예방 유지 : 장기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면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시계상의 측면과 함께 엔진이 계속 작동합니다.

잠시 들를 때, 고객 몇 명에게 왜 이 자동차 수리 센터를 선택했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진정한 것에 대해 확인하고 싶지만, 그것은 좋은 것이어야 한다.

만약 그것이 가장 일반적인 대답이 된다면, 만약 당신이 고객들에게 여전히 인터넷에서 고객 의견을 찾을 수 있는 적절한 것이 아니라면, 당신이 다른 가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구전 퀵서비스 마케팅(WOM)으로 주변을 점검하고, ASE나 AAA가 어딘가에 게시된 것을 발견하도록 보장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BBB와 함께 완전히 깨끗한 점검을 할 것이다. 당신은 약자를 쓰고 일상 생활에 제시되는 관습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 어떤 것도 당신을 돕지 않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요소에 대한 견적서,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서의 세부사항, 모든 작은 것, 기계공이 서면 견적서를 주지 않는다면, 너무 게을러서 할 수 없거나, 아니면 어느 이벤트든 할 수 있는 사기 좌절을 위해 문을 열어두고 있다.

그리고 일단 가격과 보증 정보 없이 무장하고 나면, 비용을 낮추려고 하지 마라.

이제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다. 만약 당신의 주요 10대 자동차가 실제 행성 글러브 박스를 기다리는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이미 구입하지 않았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상점에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하라. 압력을 확인하는 올바른 방법을 설명하고 제조업체들이 일반적으로 압력을 얼마나 더 추천했는지 지적하라. 당신은 이 정보를 실제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문만 찾을 수 있다.

연료를 고르세요. 연료를 끊는 동안 펌프에 대한 이 기호(87)를 사용할 수 있는 일반 무연 연료를 고르세요. 87 기호는 연료 내부의 옥탄 수준을 나타냅니다. 연료의 저급을 사용하면 엔진이 잭업되어 무거운 노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는 차량이 고장 났을 때 프로그램에 쉽게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좋아하는 서비스 위치가 없습니다. 공황 스타일에 액세스합니다. 우리는 너무 우발적입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일 출근할 것이 확실할 때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가 잘못되었다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누군가가 그것을 어디로 가져가고, 얼마가 들 것인가, 그리고 수리하기 위해 오래 걸릴 것이다. 그 좋아하는 서비스 숍 없이, 우리는 인터넷에서 우리의 차를 가져가거나 견인할 장소를 찾는다. 우리는 가게에 전화를 걸어 차량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묘사한다.

또는 그들은 우리가 어떤 차를 탈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이봐, 우리 모두 금요일까지 예약되어 있어. 이제 어떻게 하지?

우선, 당신이 누구의 자동차를 잘 하는지 아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한 독특한 기계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이 멀리 가야 한다고 느끼는 사람을 허락할 기회를 줄 것이다. 게다가, 만약 수리가 즉시 완료된다면, 그 가게는 그들이 말한 것을 가리키는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 청구서였나요? 요원이 받은 서비스의 실제 사용에 만족하십니까?

만약 어려움이 보통 때와는 조금 다르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가끔씩 짜증나는 간헐적으로 덜컹거리기 때문에, 그에게 당신이 연설해야 할 것을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라. 만약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 또는 그녀는 당신이 노동력을 절약하고 심지어 불필요한 치료를 하지 않도록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를 알 것이다.

자동차 부품을 필요로 한다면 온라인에서 많은 가격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전문 부품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추가적으로 좋은 선택이다. 당신은 많은 큰 부품 회사들이 그물 주위에 있다.

당신은 많은 많은 부품 공급 상점을 통해 상당한 저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개인을 줄이는 것은 자동차 부품의 현금 뭉치를 절약할 수 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그 금액은 유통업자를 통해 직접 더 많은 주문을 표시하고 절약한다.

최대 50%까지

자동차에서 수리해야 하는 모든 정보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믿을 만한 웹사이트를 찾아봐. 인터넷은 훌륭한 자원이고, 사이트를 가진 많은 사람들 중에서도 자유가 있다!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시각 학자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귀하의 차량을 가스 설비 변경을 위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정비소로 고려하시겠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지금이 자동차 오퍼링에서 대기 필터를 점검하기에 완벽한 시기인데, 이것은 정비사에게 석유 개선 중에 공기 필터를 보라고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당신에게 여부를 기꺼이 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