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동안, 당신의 자녀가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2021웨딩박람회일정 것으로 판명된다. 이것은 의사소통, 단어 선택,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 다른 사람의 안녕과 재산에 대한 존중을 포함한다.

당신은 그들의 부모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지 않는 아이들에게 사기꾼들을 그만두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들의 부모와 다른 사람들을 여러 번 존경하지 않는 것은 매우 나쁜 기질로 끝나게 된다.

그래서 나는 육아 옵션으로 이어진다. 우리가 자랄 때나 어린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이 있을 때 이런 소위 스타일들이 명백했는가? 도덕과 가치를 심어준 일은 어떻게 된 것일까? 다시 우리는 사회, 음악, 텔레비전, 학교, 미디어를 전체적으로 비난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부모로서 우리 자신의 양육에 대한 책임이 있다.

내가 어떻게 자주 이 단어를 시도했는지 주목하라 – 중요한 이것은 결국 우리 가족을 가르치고 계속 가르치는 주요 개념이다.

마찬가지로 배우자의 관계는 무엇인가? 친절한 관계도 포함되어 있는가? 파트너와 친구 있어? 아니면, 너희 둘을 갈라놓는 걸프전이 있니? 만약 있다면, 당신의 자녀들의 행동이 실제로 당신의 배우자와 당신의 배우자 사이의 불화에 대한 반영이기 때문에, 당신은 아이들에게 그것을 빚지고 있는 것이 평화롭고 당신의 더 나은 반쪽에 만족하는 것으로 판명된다.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자기 자신을 살아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그들의 민족 생활의 모든 측면을 유지하는 것까지 아주 좋은 모양으로 자기 보존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

어린 아이들에게 자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 본능을 발달시키지만, 여러분의 세계를 물리적으로 위험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할 수도 있다.

또한 그들의 몸에 대한 한계와 취약성에 대해 그들에게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해부학과 관련된 어린 딸 나이에 아이들에게 가르쳤다. 또한 불필요한 위험과 위험 샘플에 대해 그들에게 가르쳤다. 오토바이를 타고 꽤 많은 지형 차량을 타고, 스릴을 위한 다른 위험/위험한 활동들. 오직

그렇기 때문에, 매일 자신의 삶에서 종종 규율을 갖지 못한 문제아들과 함께, 그리고 4명의 어린 아이들의 아버지를 다루는 전문가로서, 나는 당신이 직면하게 될 많은 좌절스러운 상황들을 다루기 위한 직설적인 (단순한 말 하지 말라 – 그들을 사랑하는 것 외에는 단 한 가지 간단한 것이 아니다) 과정으로 고통 받고 있다.

이 3단계 과정은 부적절하거나 뒤바뀌기 위한 효과적이고 쉽게 뒤따르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부정적 행동

부모의 양육태도는 부모가 자녀의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여 자녀가 자주 성공하도록 하는 것으로 시작하며, 부모의 양육태도가 실패할 때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애착 양육태도는 자녀의 연령과 신체적 능력에 따라 규칙의 설정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내가 내 자식들의 삶에 헌신할 때, 나는 그 희생이 값진 투자라는 것을 깨닫고, 그들의 목적을 희생하지 못한 많은 부모들을 알고 있는 매우 중요한 원인은 이기심이나 약점으로서 아이들이 배우고 소화되는 이러한 특성들은 개인으로서 건강해지는 것이 중요하고, 아버지와 어머니 가이드 아이들로서 좋은 본보기가 되기 위해 그들 모두가 안에서 살고 생각하도록 돕는 좋은 지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기회 이러한 사업들을 오도하거나 오도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나는 항상 내 아이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연구하고 조사하도록 권장한다.

또한 그들이 온라인에서 너무 많은 정보를 너무 많이 질문하도록 권장한다.

나는 그들이 자율적이 되도록 한다.

아이들에게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도록 훈련시켜라.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존경을 보여 준다면, 나는 그들에게 존경을 보여 줄 것이다. 그들은 스스로 존중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을 존중하지 말아야 한다면, 그들이 다른 사람들을 존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는 것을 구체적으로 기억할 수 있다.

그것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경시되고, 비난받았던 상황을 기억할 수 있다.

그것은 아이들을 위한 2021웨딩박람회일정 것과 관련이 있고, 그들은 형성될 것이다. 습관(좋고 나쁘다)은 힘들이지 않고 매우 빨리

보상과 결과 플랫폼에 의해 시행되는 지침과 기대를 설정하는 것이 추가로 중요하다. 이것은 단순히 보상과 인센티브가 건강한 행동에 의존하고,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결과와 시정 조치로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육아에서 일관성을 유지하라.

아이들에게 당신이 보통 그들을 사랑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은 그들을 정말 즐기고 싶어할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을 자랑스러워하고 자랑하고 싶다고 말해라. 그들 모두는 아마도 훌륭한 아이들과 일상적 사람들이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필요로 할 수도 있다고 말해라. 그들에게 많은 포옹과 키스를 줘라. 안전하고 위로받는 느낌 그들에게 당신이 항상 그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