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양육에 있어서 우리는 단지 몇 가지 기술을 즉시 시도할 수 있도록 그것을 정리했다. 일단 부모가 긍정적인 결과를 빨리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그런 종류의 것을 완성하기 위해 열심이다. 우리는 평범한 영어와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부모들이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더 쉬운 방법을 학생들에게 보여준다. 그리고 그들이 배우고 있는 데이터는 이미 이 힘든 자유시간을 통해 그들을 돕고 있다.

지난 50%는 이혼으로 인해 수업이 팔리고 있다.

수업의 첫 부분은 도움이 되었고, 더 많은 부모들이 제안된 기술을 기꺼이 실행하려고 한다.

아이들을 영혼으로 존중하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www.va-waste.com/
욕망은 세상에 대한 그들의 특정한 성격, 생각, 감정을 가지고 있다.

항상 그들 자신에게 좋은 개인일 수도 있고, 일반적으로 그들 자신의 개인임을 상기시킨다. 그들은 항상 그들의 다른 생각과 행동을 갖도록 허락하지 않는다. 그들은 항상 그들의 존엄성을 존중하지 않는다. 우리는 당신이 세상을 억압하지 않기 위해 그들을 엄격해야 한다.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대하거나 생각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생존과 건강을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생존과 관련된 모든 것을 유지하는 것까지 자기 보존을 아주 잘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커플들에게 대화의 소유는 매우 어렵다. 이것에 대해 토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문적인 결혼 상담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일부 양육주체에 관한 당국은 다양한 양육방식의 변형이 있다고 주장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두 다시 기본적인 양육방식에 의존한다.

그 세 가지 스타일은 권위적이고, 관대하며, 민주적이다.

에이지 클럽 쇼핑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돈뿐만 아니라 소중한 것을 먹어치우는 10대 때부터의 수업을 거치지 않고,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맞게, 당신의 아이들이 전반적으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은 왜 그들이 당신을 화나게 하고 겉보기에는 모든 것을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또한 그것을 가볍게 하고 휴대용으로 반응시키는 것을 균형 있게 할 수 있다.

악의의 사람!대부분의 어린이들에게 파괴적인 활동은 주의를 요한다; 온라인 수업으로 이것을 배우고 더 많은 것을 배울지도 모른다.

여기서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한 한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다. 특히 일단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주었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에서 한 번 또는 다른 번을 하는 것 – 앉아서 당신의 아이를 상담하라 – 당신의 아이가 변화를 설명하라 – 토들러가 일어날 변화가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모든 것이 통제 불능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상황을 더 좋게 만드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

그는 오랫동안 다른 사람들로부터 읽히거나 다른 사람들로부터 거부감을 느껴왔고, 심지어 당신에게서도 (그 좌절된 표정, 그 눈물, 그 한숨) 당신의 아이가 한 팀이라는 당신의 가족도, 이 모든 것을 통해 매우 깊이 관여하는 사랑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관계는 개선되는 경향이 있고 모든 선수들에게 당신의 아이가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당신의 아이에게 알릴 것이다.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더 도전적인 무언가를 시도했기 때문일 수 있다.

아들이나 딸에게 좋은 가치와 윤리를 가르쳐라. 잘못된 것에서 바로 가르치는 데 쓰인다. 정직과 공정성의 큰 필요성을 그들에게 훈련시킨다. 이러한 특성들은 평생 동안 그들과 함께 있을 수 있다.

이것은 육아가 정말로 24시간 일하는 일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아이들이 잠잘 때라고 해서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들의 요구를 시간 동안 확실히 그랬던 것처럼 똑같이 돌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나는 이 이야기를 공유한다.

왜냐하면 1960년대 이후 미국 육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복잡한 것들을 훑어보라. 내가 양육이 간단하다고 말할 때, 어떤 의미는 그것이 부모가 약하거나 기절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부모의 모델, 종교적 메시지, 다른 사람들에 대한 관찰, 언론과 우리의 새로운 사적인 결론과 같은 육아에 기초한 영향력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형성한다.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처럼 강인함이 필요한 https://www.va-waste.com/ 때도 있다.

아이가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대는 것처럼 부드러움이 필요한 때도 있다.

괴롭힘 부모 이것은 소리치고, 때리고, 다치게 하거나, 무서운 아이들을 분배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결코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없다. 그러한 육아 기술에 대한 재화가 아이들 대신에 반란군이기 때문이다. 이 육아 방법은 또한 아이의 깊은 증오 지구 심장을 만들어낸다.

자기제한을 가르치라. 그들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지만, 한계와 눈에 띄게 통제하기 위해서는 이것이 감정에 따라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본질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