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구매자 당 88 % 더 높은 수익을 보게됩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제휴 마케팅은 브랜드와 콘텐츠 제작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어떤 경우에도 신뢰할 수있는 모니터링 및보고 도구가 없으면 브랜드는 제휴 캠페인 및 파트너십의 성공과 수익성을 성공적으로 평가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브랜드가 제휴 프로그램 효율성을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보고 기능을 제공해야 한다.

특히 CJ 계열사는 D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 eep Link Automation 및 Product Widgets와 같은 전문 도구를 제공하여 브랜드가 동료 프로그램 ROI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은 최고의 제휴 상품과 기능을 자랑할 수 있다.

또한 StudioPress 테마를 홍보하고 총 매출의 35 %를 벌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200만 명의 상인이 있는 Shopify는 실제로 낙하산 사업 내에서 시장 선두주자로 확인되었다. Shopify는 웹 사이트 빌더, 쇼핑 카트, 웹 호스팅 및 소매 업체 관리 도구, 분석 기능, 지불 처리 등과 함께 온라인 소매 업체를 시작해야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Outgrow 계열사는 20 %의 커미션 선불 및 20 %의 반복 자금과 함께 Outgrows 웹 세미나 및 팟 캐스트에 24/7 채팅 도움말 및 기회를 제공합니다. Systeme.io는 30 일당 27 달러에서 yr 당 828 달러로 시작하는 6 가지 완전히 다른 가격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심층적인 가격 책정 계층과 함께 계열사가 가장 다양한 리드를 깔때기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리드 자석 총판 및 온라인 코스가 있습니다.

WP Swings를 게시 바닥글의 파트너로 호출하여 당사 브랜드를 제휴 웹 페이지에 연결하거나 “특별 제안” 배너를 구현하십시오. WP Swings는 가장 유용하고 실용적인 WordPress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상품은 전 세계 수천 개의 사업 확장을 부채질한다.

웹 로그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광고 제작에 접근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이 제공해야하는 많은 선택 중 하나를 살펴 보겠습니다.

팁을 얻으려면 Instagram 영향력자를 발견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제출을 시도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했듯이, 압도적 인 대다수의 브랜드 (99 %)는 판매 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액션 당 비용 모델을 사용합니다. 다른 선택 사항은 리드 당 가격, 클릭 당 비용 및 설치 당 가치를 구현합니다. 이것은 사회적 기업가가 일반적인 사회 광고 캠페인에서 만드는 데 사용되는 대안입니다. 매주 팟 캐스트를 듣는 인터넷 고객의 20.4 % 중 한 명이라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그들의 리드를 확고히 하는 행동을 완료하라. 예를 들어, 어떤 종류의 것을 작성하거나, 판매자의 출판물에 등록하거나, 제품 데모에 전념하라. 제휴사는 조작되거나 도난당한 정보로 온라인 등록 유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맞춤법 오류가 있는 도메인을 구입한 후 리디렉션에서 수익을 분배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조직이 이미 높은 순위에 있을 수 있는 검색어에 대한 애드워드를 구입하여 검색 엔진 최적화 관행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경험이 풍부하고 정통한 그들은 그들만의 네트워크를 구축했을지도 모르며 하루에 3,000달러 이상을 벌고 있다.

Shopify에 추천을 보내는 기업가, 교육자, 영향력 있는 사람 및 제작자의 네트워크입니다. 귀하의 제공에 따라 교육 또는 튜토리얼 콘텐츠 자료에 현금을 얼마나 많이 지출해야하는지 파악하십시오.이 자료는 일반적으로 제품을 직접 시도하는 사람에게 자연스러운 리드 인입니다. 회사는 간단한 브라우저 쿠키를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에서 사람들의 행동을 추적합니다. 누군가가 원하는 조치를 취하면, 당신은 보상금을 받는다. 제품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현금으로 홍보하는 경우.

광고주와 회사를 위한 우리의 선택권이 어떻게 당신이 주문을 받아서 만들어진, 강력한 방법에 있는 오늘 고객을 달성하는 것을 허용하는지 배우십시오. 우리는 우리가 소유 한 프리미엄 디지털 미디어 자산을 통해 수많은 잠재 고객과 귀하를 연결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예상 하는 몇 가지 필수적인 제휴 기능을 작동 하지 않습니다, 제휴 모니터링 또는 사기 탐지 보안 등. 그러한 확립된 제휴 플랫폼에 대한 중요한 단점을 찾는 것은 보기보다 더 정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