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의 절반인 모든 이해 관계자가 공유할 내용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제한 사항에 대해 보도해야 합니다. 대유행 속에서 소셜 미디어는 B2B 기업가들에게 훨씬 더 중요해졌다. 13 명의 신규 사용자가 매초 기본 시간 동안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미래의 전망과 연결되고 상호 작용해야하는 경우, 당신은 그들이있는 곳이어야합니다.

이것은 개별 소셜 채널에서 인터넷 사이트로의 방문, 리드 및 전망의 양을 모니터링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Google Analytics는 소셜 네트워크의 웹 사이트 방문자의 인구 통계 및 시스템 종류에 해당하는 행동 및 기타 정보를 보여주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및 기타 상업적 선물은 기업가가 가장 효과적인 소셜 네트워크 및 소셜 미디어 광고 활동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웹 사이트인 LinkedIn을 통해 기업은 자신의 기업 외에도 다른 사람들을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만날 수 있는 전문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결과를 추적하고 계획을 상사, 팀원 및 쇼핑객에게 제시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너무 높고 넓어서 측정할 수 없거나 불가능하게 만들지 마라. TikTok 사용자의 46 %는 다른 산만 함없이 앱에서 상호 작용을합니다. 트위터 사용자의 거의 80%는 트윗에 대한 응답을 받은 후 두어 개의 기업에 대해 추가적인 긍정적인 감정을 느낀다. 평균적으로 미국 성인은 매일 소셜 미디어에 2.25 시간을 소비합니다.

설문조사와 마찬가지로 플랫폼의 대화형 요소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은 TikTok에 판매의 세계로 뛰어 고려 하 고 있습니까? 2010년과 2012년의 비공개 출시 사이에 당신은 플랫폼에 올라갈 수 있는 초대장을 원했고, 그래서 그것은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5년 동안만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었다.

일반적으로 2 분 미만으로 지속되는 이 비디오는 매우 열정적인 청중에게 트렌드 요리법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은 스타벅스 경험의 제대로 알려진 측면, 즉 컵 옆면에 당신의 이름을 쓰는 것을 기반으로 하며, 고객들이 언급하기를 원하는 이름을 존중하기로 약속함으로써 이루어진다. 이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영화배우의 죽음에 대한 반응에 감명을 받았다. 이 마케팅 캠페인에서 제거해야 할 또 다른 교훈은 소셜 미디어에서 재치 있는 것의 이점이다. 지금 당장 한 브랜드를 팔고 내일 다른 브랜드를 팔고 있는 연예인들에게 수백 달러를 쓰고 손을 내밀자는 얘기가 아니다. 나는 당신의 그룹 창녀가 이미 당신을 따르고 있고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아니라면 이미 나노이며 그들과 협력 할 수있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에 대해 진정으로 참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