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 대신 작은 식물을 사면, 점차적으로 이러한 밝은 햇빛을 도입하라 많은 온실과 정원 가꾸기 가게들은 식물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프라그랑스 덮은 현관에 놓아서 일광욕을 직접 하는 시작과 멀리 떨어진 곳에 식물을 보관하고, 그 식물을 몇 퍼센트 동안 햇빛을 받는 지역으로 옮겨서 마침내 바닥에 심는다.

용기 원예에 사용할 수 있는 용기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지만, 식물이 어느 순간에도 과도한 물을 갖지 못하도록 물을 회수하는 기술을 가져야 한다.

과도한 물이 빠져나갈 수 있도록 과거 용기에 작은 구멍을 내라. 용기를 선택할 때, 당신은 나무, 도자기, 플라스틱 정원 요리 기구의 빠른 선택을 위해 정원 가꾸기 가게에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다락방, 골동품 가게, 심지어 그들의 특별한 작품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하늘은 한계를 넘고, 당신의 컨테이너 정원을 쉽게 개인화한다.

여기 정원 가꾸기에 대한 세 가지 팁이 있다.

정원 가꾸기를 더 즐겁게 하고 도전을 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 팁은 비료에 퇴비를 사용하고, 흙을 제대로 준비하고, 많은 숭어를 사용한다.

정원 가꾸기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는 것은 대부분의 좋은 정원 가꾸기 관행이 보통 성공을 창출하는 젊은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삶의 교훈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성공과 관련된 것이 우리의 통제를 넘어서고 싶다.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은 아이들이 초기 존재를 배우기 위해 나쁜 교훈을 주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야채가 풍부하게 끝난다면, 배고픔을 위한 줄을 자라라.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아는 것을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몇몇 정원 가꾸기 선물에는 재미있을 수 있는 주제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강력한 첨부된 요리법을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나비를 그리는 과즙을 생산하는 식물을 주어야 한다.

더 정확한 재미를 이용하여, 나비를 테마로 한 분포를 추가해야 한다.

정원에 섬세한 묘목을 이식하는 기간이 되면 이러한 보살핌을 처리할 수 있는 정원용 장갑이 필요하다. 그러나 초겨울에 뒷마당에 심어야 할 다양한 식물들이 있다.

추위로부터 손을 보호하기 위해 장갑을 끼는 프라그랑스 것은 좋은 생각일 수 있지만, 이것은 이식 과정을 방해할 수 있다.

손가락 없는 정원용 장갑을 이식하는 섬세한 겨울 달 동안 당신은 이 일을 주의할 수 있을 것이다. 섬세하고 세밀한 작업, 가능한 한 따뜻하게 유지

멀치에 사용되는 재료의 종류는 당신에게 할 수 있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다. 멀칭은 잡초와의 싸움을 바꿀 것이다. 내 정원을 심고, 숭치를 퍼뜨린 후, 나는 나처럼 잡초를 뽑거나, 단지 특정한 정원을 산책하는 것. 이것은 매우 빠르고 간단한 과정일 수 있다.

일단 당신의 용기에 대항하기로 결정한 후에, 보호 단계는 실제로 당신이 심기로 결정된다. 치료는 매우 많은 기후에 달려있다.

선택한 컨테이너의 크기와 디스플레이의 높이를 표시하는 라이브

퇴비를 채택한 것은? 잔디깎기, 낙엽, 부엌에서 나온 채소 쓰레기, 커피밭, 달걀 껍질, 나무 다듬기는 내용물 중 하나이다. 당신이 넣기 위해 넣지 않는 것은 유제품이나 고기 제품이다.

내 선택을 최소한으로 좁히는 것은 어려운 결정일 것이다. 유기농 정원 가꾸기나 정원 가꾸기를 구성하는 작은 문제들도 너무 많다. 하지만, 나는 너에게 내 정원 가꾸기를 더 쉽게 만든 한 가지를 주기로 결정했다.

식물의 재배에 관한 정원 가꾸기 의견은 모든 식물에 대해 다소 동일하다. 식물은 재배할 수 있는 적절한 공간을 가지고 있고 과밀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식물의 좋은 성장을 위해 적절한 공기 흐름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고 초석이 되어야 한다.

식물의 좋은 성장을 위해 토양에 따라 적절한 양의 영양분을 첨가해야 할 것이다. 숭어나 퇴비를 잘 선택하라.

텃밭 가꾸기가 가족 활동으로 생각할 수 있는 사람들보다 그들이 먹는 과일과 채소의 양을 향상시킨다는 연구와 정원을 돕는 아이들이 아마도 더 많은 과일과 채소를 먹을 것이라는 연구 또한 또한 새로운 일을 시도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매주 권장되는 물, 처음에는 최상위 결과의 아침에 침수 호스를 사용하십시오. 추가적인 물과 당신은 익사하는 물의 잠재력을 발휘한다.

요즘은 물들이 잘 확립되면, 모든 식물의 지침에 따라 물, 그리고 또한 당신의 지역 빗물.

발코니가 없더라도, 당신은 창문에 창문 상자를 설치할 것이다. 이것은 컨테이너 정원 가꾸기가 필요한 방법이다. 그것은 매년뿐만 아니라 다년생에도 적합하다. 당신은 이 수준에서 당신의 채소를 공급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지역사회라고 알려진 도시의 컨테이너 정원 가꾸기의 연장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