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전체에서 우리 작가들과 가장 최신의 일대일 대결. 1946 년 6 월 6 일 |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은 뉴욕의 Commodore Hotel에있었습니다. Maurice Podoloff는 리그의 첫 번째 회장이었고 나중에 커미셔너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퍼스가 2005 년에 다시 한번 우승한 후, 2006년 결승에서는 두 개의 프랜차이즈가 첫 번째 결승전에 출전했습니다. 2004년 여름 시즌 레이커스에서 트레이드된 드웨인 웨이드와 샤킬 오닐의 사진을 찍은 스타가 이끄는 마이애미 히트는 달라스 매버릭스의 시퀀스를 얻었다. 레이커스 / 스퍼스의 우세는 2007년 르브론 제임스가 이끄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nba중계 스퍼스의 4 게임 스윕으로 계속되었다.

그들의 상대는 47 개의 비디오 게임을 얻었고 태평양 부문에서 2 위를 차지한 여섯 번째 시드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였다. 덴버는 훨씬 약한 부문을 얻었지만 클리퍼스는 홈 코트 혜택을 받았고 5 위를 차지했다. Becky Hammons는 WNBA 내의 헤드 코치로서 처음 두 개의 비디오 게임이 라스 베이거스 에이스와 함께 전 NBA 조수에게 잘 돌아갔다.

2008년 10월 11일 Phoenix Suns와 Denver Nuggets 사이의 Indian Wells Tennis Garden에서 현대 리그 최초의 야외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1969년 Jerry Diors 메이저 리그 야구 엠블럼 디자인을 감독한 Alan Siegel은 MLB에서 영감을 얻은 세련된 NBA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Wen Roberts의 사진을 바탕으로 Jerry West의 실루엣을 통합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조수 케니 앳킨슨을 인터뷰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소식통이 수요일 ESPN에 말했다.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총감독 잭 클라이만이 NBA 올해의 농구선수로 선정되었는데, 이 상을 받은 최연소 선수였다.

마이애미는 17일(현지시간) 필라델피아 76ers를 4-2로 꺾고 컨퍼런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NBA 결승에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뉴욕 | Kyrie Irving은 팀과의 미래를 원한다면 Brooklyn Nets가 훌륭한 농구 선수 이상임을 보여줘야 할 수도 있습니다. 션 마크스 총감독은 수요일 어빙이 이번 시즌에 없었던 그의 팀에게 얻을 nba중계 수 있는 헌신을 보여줘야 할 것이라고 분명히 말했다.

이 시대는 또한 NBA 시청률이 매년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2012 년에서 2019년 사이에 리그는 시청률 40 ~ 45 p.c를 잃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케이블 절단에 기인할 수 있지만 NFL 및 MLB와 같은 다른 숙련된 리그는 꾸준한 시청률 인구 통계를 유지합니다.

NBA의 공통 시즌은 10 월에서 4 월까지 진행되며 각 직원은 82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합니다. 2020 년 현재 NBA 게이머는 참가자 당 평균 연봉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유급 선수입니다. NBA 플레이 오프는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Larry OBrien Championship Trophy와 경쟁하면서 부문 별 정렬에 관계없이 모든 대회에서 가장 높은 8 개 그룹으로 정규 시즌이 끝난 후 4 월에 시작됩니다. 씨앗은 정규 시즌 기록의 엄격한 순서로 수여됩니다. NBA 이사회는 2008년 4월 18일 시애틀 슈퍼 소닉스가 오클라호마 시티로 기동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은 KeyArena에서 팀 임대의 나머지 두 시즌 동안 시애틀의 SuperSonics를 유지하기 위한 시애틀시에서 제기한 소송을 해결할 때까지 이전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는 NBL 팀의 도착을 합병이 아닌 확장으로 간주하고 NBL 기록 및 통계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NBA는 미국 농구 협회의 정력적인 회원으로, 미국 농구 협회가 전국적으로 농구 협회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FIBA에서 인정합니다. 특정 개인 그룹 사무실 외에도 전 세계 여러 곳의 리그는 맨해튼 미드 타운의 본사에서 감독되는 반면 NBA 엔터테인먼트 및 NBA TV 스튜디오는 뉴저지 주 세코 커스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감독됩니다. 북미에서 NBA는 내셔널 풋볼 리그와 메이저 리그 야구에 이어 세 번째로 부유한 프로 스포츠 리그이며, 세계에서 가장 높은 4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