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금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그 작품에서 얻고 싶은 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평생 지속될 것이고 투자를 하고 싶다면, 당신이 18캐럿이나 24캐럿의 금을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큰 금 캐럿은 그들을 긁히고 딩하기 쉽게 만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사랑스럽고, 회복력이 있지만, 좀 더 예산 친화적인 금으로 된 낮은 가라트와 함께 간다.

금으로부터 합리적이거나 기본적인 수수료를 요구하는 금융업자, 중개업자 또는 대리점을 찾아라 전형적인 소매 수수료율은 금 온스당 5~6퍼센트이다. 금 금융 투자를 판매하는 데 항상 주의하고 능숙하다. 비즈니스 측면에서 거래는 정확한 금액에 속아 거래를 효과적으로 하는 데 수반되는 수수료와 요금에 속지 않도록 최고의 대리점을 선택하는 것이다.

금반지, 펜던트 또는 팔찌의 순도와 품질을 이런 식으로 평가하는 것은 끊임없이 정확한 결과를 가져오지 않는다. 전자 테스터의 방법으로 금의 실제 카라트를 결정할 수 있다.

그러나 전자 테스터는 금으로 된 로켓이나 금 팔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온라인고물상 가 정말로 만들어지는지 여부를 조사하려는 사람들에게는 비싸고 비실용적이다.

로즈 골드: 로즈 골드는 금의 합금이고 구리 로즈 골드, 레드 골드, 핑크 골드는 모두 다양한 금, 구리, (어떤 경우에는) 은의 혼합으로 만들어진다는 점을 고려하면 순수한 증가 금도 없다. 사용된 구리의 비율은 금의 색을 식별한다.

현재 금의 가치는 지난 몇 년 동안 시장에서 크게 증가했고, 금의 출처가 너무 적어서 금은 날이 갈수록 더 비싸지고 있다.

금의 가치는 더 이상 금의 보석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제공함으로써 약간의 추가 돈을 벌고 싶을 것이다. 기억하라, 당신은 보람 있는 이유로 재정 상황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돈을 더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소중한 보석을 위해 가장 좋은 가치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팔아야 한다.

당신의 금을 평판이 좋은 구매자에게 주는 것 당신의 금의 가치를 얻기 위해서, 당신은 끊임없이 감정가에게 도움을 구할 수 있다.

그는 당신에게 당신의 금이 얼마나 드는지 알려줄 것이고 당신에게 비용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KB골드는 터키의 귀금속 정제, 광업 및 생산 센터의 소유자입니다. 또한 스위스 St Gothard Massif에 있는 금과은 보관소의 소유자입니다.이 인상적인 소유물 목록은 KB골드가 안전한 옵션임을 보장합니다. 사실 그들은 세계에서 1 그램 금괴에서 가장 큰 거래자입니다. 사업 전략의 일부는 025g에서 5g 금괴 및 막대를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재정적인 미래를 지키려고 할 때

일반적인 선별은 질산이나 염산과 같은 강한 산의 선택인 산만을 필요로할 수 있습니다.이 산은 철과 구리와 같은 일반 금속과의 반응을 제공하지만 금과 반응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 테스트 패키 온라인고물상 지는 10k, 14k, 18k 및 24k 금에 대한 다양한 산 옵션이 있는 다양한 바이알을 포함합니다. 산 테스트를 수행하는 평범한 방법은 적절한 산을 얻는 것입니다. 즉, 당신이할 경우 18k 금에 대한 시험, 18k 시험산으로 병을 얻으십시오. 당신은 단지 금 제품의 특정 지점에 시험산을 약간 떨어뜨린다. 당신이 보고 싶은 것은 그 지점에 색의 유지다. 금속 조각은 색 수정이 없다면 18kat 금 이상이다. 그렇다면 변색 반응이 일어난다면 18k 미만일 것이다.

금은 또한 새로운 보석을 선택할 때 훨씬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는 다양한 색상에서 찾을 수 있다.

모든 금은 노란색으로 시작되지만 흰색, 녹색, 장미, 심지어 검은색이 될 수 있다.

금의 색깔은 다른 것보다 더 중요하지 않다. 금의 색깔은 금 카라트와 직결된다. 금의 색깔을 선택할 때, 개별 선택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다. 새로운 보석을 선택할 때 스타일에 대해 생각해 보라. 작품이 더 복잡한 디자인을 가질수록 더 많은 돈을 쓸 가능성이 높습니다. 음악계에서와 마찬가지로, 보석 플래티넘은 킹 플래티넘이 두껍고 강하며 오래 지속되어 약혼 반지에 이상적입니다. 보석류에 사용될 때 플래티넘은 일반적으로 90-95% 순수합니다. 일반적으로 흰색 금보다 값이 비싸다.

어떤 금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그 작품에서 무엇을 얻고 싶은지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평생 동안 지속될 것이고 재정적인 투자를 목표로 하고 있다면, 18캐럿이나 24캐럿의 금인 작품을 얻는 것을 고려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의 높은 캐럿은 그들을 딩과 스크래치하기 쉽게 만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정말 멋지고, 오래 지속되긴 하지만 좀 더 여유가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