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Zach LaVine은 제한없는 FA가 될 것이지만 이야기는 시카고에 머물면서 Bulls의 얼굴이 될 것입니다. LaVine을 넘어, 우리는 이미 Brunson과 Wall의 가능한 목적지에 대해 논의했다. Dejounte Murray는 반대의 지시로 행동을 취할 수있는 티켓이었습니다.

2007년 8월 15일 Donaghy는 수사와 관련된 두 가지 연방 경비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Donaghy는 2008 년에 NBA의 게이머와 회사원들에게 확실한 심판이 즐겁다고 주장했으며 2002 년과 2005 년에 심판이 확실한 플레이 오프와 결승전 비디오 게임의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엔트리 파워 볼 쳤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스턴 NBA 커미셔너는 혐의를 부인했으며 도나 기는 유죄 판결을받은 중범 죄자이자 노래하고 협력하는 증인이라고 밝혔다. 도나기는 15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2009년 11월에 석방되었다. Beech는 확실한 게이머를 향한 심판의 6 차전에서 주장된 스타 대우에 대해 다양한 게이머에 대해 완전히 다른 기준과 수당을 가진 포인트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마이애미 히트에서 4 시즌을 보낸 르브론 제임스는 2014-15 시즌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로 돌아 왔습니다.

NBA All-World는 Pokémon Go 추종자들에게 익숙한 게임 플레이 루프를 가져 와서 레크리에이션 스포츠와 삶의 방식으로 농구에 적용 할 것입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 스포츠에서 게이머들은 스타 NBA 선수들을 모으고, 실제 장소를 방문하여 얻은 기기로 그들을 완충하고 맞춤화하고, 그들의 동네 코트와 다른 지역에서 일대일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과 맞붙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스와이프 방식의 일대일 농구가 있는데, 아 엔트리 파워 볼 마 지도에서 농구장에서 다른 선수들과 대치하여 올라갈 수 있을 겁니다. 마치 포켓몬 고의 피트니스 센터로 가는 것 같은 겁니다. 이것은 리더보드를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당신이 특정 장소에서 최고가 될 수 있다.

농담처럼 느껴지지만 체이스 센터에서 12 개의 격렬한 수익을 올리는 레지던스 플레이 오프 비디오 게임을 갖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었을 것입니다. 모자는 예상보다 백만 달러 이상 증가했습니다. {체크북 챔피언십}은 모든 사람들이 지불한 것처럼 보인다. 천만에요, 브라이언 윈드호스트. “반복자”이기 때문에 호화로운 세금 인상을받는 창녀 인 워리어스 (Warriors)는 지난 4 시즌 중 3 번의 세금 라인을 제대로 통과했습니다. 이는 여전히 막대한 세금 계산서를위한 큰 절약을 의미합니다.

제한된 FA로서, 이전의 No 1 전체 결정은 다음 해에 무제한 FA로 변경하거나 다른 곳에서 더 큰 계약을 사냥하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아마도 닉스는 올 여름 피킹이 얼마나 날씬한지 의식하고 있을 것이다. 지금으로서는 누가 가장 높은 자유계약선수(FA)가 될 수 있을지 완전히 확신할 수 없다. 제임스 하든이 필라델피아 76ers가 빚진 47.4만 달러 중에서 결정한다면, 아마 그일 것이다. 그것은, 온화하게 말하자면, 지난 시즌 필라델피아에서 얼마나 형편없는 결과를 낳았는지를 고려하면, 가능성이 낮아 보인다.

플레이어는 BRI의 44.74 %를 얻으므로 전체 BRI의 44.74 %를 팀 당 수량을 얻기 위해 30으로 나눈 값입니다. 상한선이 오른 결과 사치세 문턱도 1억3660만 달러에서 1억5020만 달러로 높아졌다. ABA는 Virginia Squires의 Julius Erving을 포함하여 19 세기에 수많은 주요 스타들과 계약을 맺는데 성공했으며, 그 결과 부분적으로 팀은 교수진 학부생과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1970년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버팔로 브레이브스는 모두 데뷔하여 리그를 17 개로 확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