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라는 단어는 특정 게임과 관련하여 사용될 때 위에서 설명한 모든 유형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축구 기간 동안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주로 영어 사용 세계의 다른 요소에서 다른 방식으로 사용 되었기 때문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축구라는 단어는 선택한 지역 내에서 지배적이라고 생각되는 축구 코드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성공적으로, 축구라는 단어가 보통 의미하는 것은 사람이 말하는 장소에 달려 있다.

1855 년에 가황 고무 특허를 취득한 발명가 인 Charles Goodyear는 파리 전시회 Universelle에서 가황 고무 패널의 외장을 갖춘 구형 축구를 전시했습니다. 그 공은 미국의 초기 축구 유형에서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한 것이었다.

육각형과 오각형의 일상적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안전사이트 패턴을 가진 상징적인 공은 60 년대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으며 1970년 월드컵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축구화 한 켤레는 1526년 영국의 헨리 8세에 의해 주문되었다. 잉글랜드의 헨리 4 세 국왕은 1409 년에 축구에 대한 현금 징수를 금지하는 선언문을 발표하면서 영어 단어 축구에 대한 최초의 문서화된 많은 용도 중 하나를 추가로 제안했습니다.

Davins 규칙은 헐링에 해당하는 게임의 영향과 아일랜드 축구 코드를 공식화하려는 욕구를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차별화의 대표적인 예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다. 1880년 Massasoit House 협약의 정착물로 변한 Yale 코치 Walter Camp는 규칙이 논의되고 조정된 장소에서 주요 개선 사항을 고안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스포츠를 갈라 놓은 두 가지 가장 중요한 규칙 변경 사항은 스크럼을 스크럼의 라인과 다운 앤 거리 규칙의 제도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축구는 여전히 충돌로 인해 심각한 사고가 발생하고 때로는 죽어가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일련의 규칙 수정은 1877 년에 표준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비디오 게임의 차이점을 점차적으로 침식했습니다. 19 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완전히 다른 공립 대학의 대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축구의 기초에 대한 몇 가지 성문화가 이루어졌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축구 협회가 개인적인 첫 번째 법적 지침에서 럭비 스타일의 공을 들고 안전사이트 다니는 것을 금지하는 결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633년, 애버딘 출신의 강사 데이비드 웨더번(David Wedderburn)은 보카불라(Vocabula)라는 짧은 라틴어 교과서에서 현대 축구 비디오 게임의 일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웨더번(Wedderburn)은 목표를 보존하는 것으로 유행하는 영어로 번역된 것을 말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여기서 스트라이크). 공을 유지하기 위한 언급이 있는데, 이는 일부 거래가 허용되었음을 암시한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유럽에서는 초기 축구가 동물 방광, 특히 돼지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팽창되었습니다. 나중에 공이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가죽 덮개가 도입되었습니다. 그러나 1851년 Rugby시의 제화공인 Richard Lindon과 William Gilbert는 런던의 Great Exhibition에서 구형과 타원형의 공을 전시했습니다. Richard Lindons 배우자는 돼지 방광을 날려 폐 질환으로 사망했다고합니다.

Maddison은 마지막 4 번의 리그 경기에서 각각 득점을 올리며 모든 경기에서 18 개의 목표와 12 개의 어시스트로 끝나는 높은 시즌을 마쳤습니다. FIFA의 상징적 인 대회는 수십억 명의 축구 팬에게 영감을 불어 넣고보다 긍정적 인 사회적 및 환경 적 영향을 미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FIFA는 주최하는 토너먼트의 세계적인 성격에 따라 경쟁자에 참석하는 추종자부터 대부분의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청중 팀의 영감으로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를 제공하는 범위 내에서 벤치 마크를 설정하려고 노력합니다. 현재 경기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최신 축구 영화를 시청하십시오. 유니버설 풋볼은 호주 규칙과 럭비 리그의 하이브리드로 1933년 시드니에서 시범 경기를 가졌습니다.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높은 관중 출석률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