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완전히 합리적이지는 않을 것이지만,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돈과 다른 출처에 대한 선택을 하는 방법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저축 계좌에서 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비트겟 가입 산 책정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비 공공 금융의 기초를 배우는 것은 더 큰 미래를 건설하고 위험의 일부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문제는 쉬운 개인 금융에서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예산 편성 워크시트나 10센트짜리 금융 저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찾을 수 있다.

은퇴 금융 저축이나 다른 장기 목표와 같은 추가적인 복잡한 부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더 심층적인 훈련이 필요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예산 책정, 신용 점수 점수의 중요성, 자금 흐름, 재무 목표 설정 및 세금과 함께 많은 민간 금융 문제에 대한 기본 개요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현금 이동과 그들의 수익과 청구서 사이의 단기적인 구분을 처리하기 위해 최소한 약간의 저축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도한 저축을 하는 것은 투자에 비해 거의 수익을 내지 못하기 때문에 정말 고약한 요인으로 간주될 수 있다.

은행 카드 부채, 자동차 대출 또는 주택담보대출과 유사한 중요한 지출을 약속하는 것보다 일찍 수입을 의식하라. 이제 더 이상 장기 투자에 대한 생각과 결혼하지 않으면 더 안전한 투자를 적절히 고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배우기로 선택하든, edX.org는 당신이 당신의 금전적 목표에 대해 분별력을 갖게 하고 당신이 원하는 금전적 계획 정보를 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은퇴 투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발전시키는 것만큼이나 긴급 기금을 조성하고, 신용 보고서를 읽고, 은행 카드 부채를 최소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싶어한다.

사회 보장 혜택은 은퇴할 수 있을 때쯤이면 거의 없을 것이므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단기적이고 장기적인 목표를 확실히 준비하도록 하라. 해리스 인터랙티브 (Harris Interactive)가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99 %는 개인 금융을 학교에서 가르쳐야한다고 동의했습니다. 금융 당국과 미국 연방 당국은 일반 대중에게 온라인으로 무료 교육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2015년 현재 미국 내 50 개 주 중 17 개 주에서 고등학생이 졸업하기 전에 사립 금융을 검토해야 합니다.

매월 재정적 저축이나 부채 할인 목표를 달성 할 때까지 비 자산 건물 소지품에 대한 지출을 억제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인터넷 가치를 구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과정은 부채가 있거나, 부채를 인수 할 생각이거나, 부채를 전반적인 재무 이미지의 절반으로 이해하고자하는 사람을 대상으로합니다. 그것은 부채 상환 옵션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부채를 다루고 있다.

이 과정은 현재 부채 상태를 평가하고 부채를 상환하는 경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반 시청자에 대한 경제 교육의 효과는 논란의 여지가 있다.

예를 들어, Bell, Gorin 및 Hog 비트겟 가입 arth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화폐 훈련을받는 사람들은 적절한 지출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인정했습니다. 재정적으로 교육받은 고등학생들은 일반적인 저축, 당좌 대월 감소 및 은행 카드 잔액 상환 가능성이 높은 금융 저축 계좌를 가질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것들은 갑작스런 금융 가격으로부터 재정적 안전이나 안전을 제공할 수 있다.

소득은 개인 재정의 기초이며 돈 순환의 모든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 모든 출처에서 흡수 한 돈. 그것은 당신의 봉급, 연금 또는 사회보장, 임대 부동산 또는 투자 수익을 포함한다.

귀하의 등급과 귀하의 부채 및 수입과 같은 것들은 대출 기관이 귀하의 신용 유틸리티를 승인할지 여부를 결정하고 이자율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증금 증명서는 거의 위험 없이 당신의 돈에 대한 보장된 수익을 얻기 위한 강력한 접근법이다. CD는 주식 및 채권에 저장된 투자와 달리 금융 기관 계좌 중 가장 높은 이자율을 가질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연방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투자는 본질적으로 개인 금융의 가장 어려운 공간이며 사람들이 가장 전문적인 추천을받는 분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완전히 다른 투자 사이에는 위협과 보상에 큰 차이가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금전 계획의이 공간을 지원합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 적절한 추가 자금이 필요하다면, 금융 고문들은 이자 자금을 관리하는 방법이 있다고 말한다.

귀하의 금전 계정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웹 사이트가 적다는 것은 해커가 귀하의 암호를 공격하고 훔칠 기회가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돈을 보호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시스템의 각 부분에 여러 계층의 보안을 사용합니다. 가격 범위는 지정된 미래 기간 동안의 수익 및 청구서의 추정이며 종종 정기적인 기초 위에서 집계되고 재평가됩니다. EdX는 하버드 대학과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이 만든 온라인 학습 플랫폼입니다. 레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