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로 명성, 수익성, 시장 수요 또는 당신의 추구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데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기대치를 처리하려고합니다. 사전에 게시된 ASA 판결의 홍보 규칙 및 사례에 대한 유용한 정보는 주로 문제, 포인트 및 미디어 채널을 기반으로합니다.

BH 화장품 계열사는 사용자가 방문한 후 60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일 이내에 구매할 때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평균 주문 가치는 38 달러이고 현장 전환율은 6.46 %입니다. 당신은 주로 제품 등급에 근거하여 이베이가 그 구매로 얻는 수입의 몫을 얻는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를 통해 판매하는 장소에있는 모든 제품에 8 %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 장식 팁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다양한 관심 분야에 적합하다. Teachables 제휴 프로그램은 추천 월 구독료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계획은 한 달에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한 달에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Thinkific의 매우 효과적인 올인원 플랫폼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쉽게 공유하고 잠재 고객을 늘리며 이미 좋아하는 기업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 아래 온라인 프로그램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인기가없는 모델 신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사이트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제휴 프로그램은 하이퍼 링크 및 / 또는 TripAdvisor 동반자 웹 사이트로 배송하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으로부터 발생한 소득에서 50 %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이 기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패키지와 구별하여 커미션을 얻기 위해 구매를하기 위해 추천에 참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나와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광고 또는 하이퍼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하지만 너무 마른 몸을 퍼뜨리는 것은 신입사원들이 저지르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실수 중 하나이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는 당신, 당신이 선택한 틈새시장, 그리고 당신의 콘텐츠 재료와 수입 흐름을 최적화하는 능력에 의해 결정된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거의 모든 제휴 기업가들이 온라인 백만장자로 변하게 되는 것은 아니다. 다른 제휴 패키지는 다른 수수료 패션을 제공할 것이고, 몇몇은 심지어 각각의 리드와 변환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수도 있다.

이 정보의 뒷부분에서 좋은 제휴 패키지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다루십시오.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시청자들에게 맞춤형 전문지식을 전달하는 문구로 제한되어 있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어 그들의 구매자들을 위해 현금을 벌려고 하기 때문에 수정하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가능성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사이트는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칠 수있는 변경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울타리에 있다면, 간단한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취해서 그 사람이 링크를 통해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 하게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에게 질문을 할 수 오피가이드 있는지 알기 때문에 다시 한 번 구매에 대해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구매 주문을 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질문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통해 가라고 말해라.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월별 또는 주간 급여에 의존 할 수 없으며, 지불 간격은 제품 제작자에 의해 결정됩니다. 당신의 급여는 대부분 당신이 얼마나 많은 수입을 창출하느냐에 따라 변동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동료 마케팅 현금과 관련하여 미리 계획을 세울 수 없을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면 기존 광고보다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Jake Frankenfield는 광범위한 기업 뉴스 주제에 대한 숙련된 저자이며 그의 작품은 Investopedia와 The New York Times에 실 렸습니다. 그는 Facebook 및 정보 구색, Apple 및 사용자 전문 지식, 블록 체인 및 fintech, cryptocurrency 및 현금을 위한 방법에 대한 집중적인 작업과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목표를 이해하는 제휴 매니저에게 직접 들어갈 수 있다.

BigCommerce는 귀하의 직원 및 전환율 전문가와 협력하여 클릭당 수수료 및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귀하의 시간은 많은 가치가 있으며, 또한 귀하가 수익성이있는 제품과 귀하가 고려할 수있는 판매자에게 지출하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