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틈새 시청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OutdoorGearLab은 가장 수익성이 높은 야외 제품 평가 사이트 중 하나로 변모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돈을 버는 것은 플랫폼을 만들고 웹 기반 시청자를 구성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제휴 마케팅은 제 3 자 발행인이 상인의 항목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결과적으로 총 매출 또는 웹 사이트 방문자의 일정 비율을받는 마케팅 마네킹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트렌디한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반으로 여겨진다. 온라인 마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총판 구인 구직 팅에 대해 매우 좋은 점 중 하나는 진정으로 공정한 경기장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깊이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필요와 고통 요인을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거나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소개 된 후에 진행되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특징으로합니다. 고객이 구매 주문을 하면 대부분 구매한 상품의 가치를 기준으로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청중들만의 영화와 특별한 거래로 가득 찬 서사시 출판물이 될 수도 있다.

제휴 마케팅은 광고 회사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큰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저비용 광고 및 계열사의 예술 광고 노력으로 이익을 얻고 계열사는 소득에 따른 추가 수입 및 인센티브를 제공합 총판 구인 구직 니다. 제휴 웹 마케팅을 위한 자금 지원에 대한 수익은 회사가 판매로 전환된 트래픽에 대해서만 지불하기 때문에 과도합니다. 이전의 기원에도 불구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은 계속해서 온라인 마케팅 수입의 실행 가능한 원천입니다. 일부 제휴사는 판매자의 제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할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상품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포함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활용하여 구매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거래를 달게 함으로써 잠재 고객들이 구매하도록 장려한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보너스가 당신이 일반적으로 홍보하는 것이라면 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는 귀하의 사이트에서 실제 그린백 가치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 블로거가 장엄한 상품을 홍보하지는 않을 것이다.

시간을 미리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계속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제휴사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는 흔치 않은 지불 시스템. 프로그램 클릭 당 지불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대규모 소매 업체에서 사용됩니다. 고객들은 단순히 판매자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 가입하거나 무언가를 사고 싶어하지 않는다.

내 제휴 상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잠재 고객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제휴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이러한 상품을 사용함으로써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나는 내가 잘 홍보하고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으로 알고 있는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접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