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화이트 모자 서: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구성, 2단계 및 주요 계층 디렉토리로 웹사이트 발송, 게시물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물건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물건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조직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인내력이 필요하며,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쉽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당신이 가는 것이 훌륭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회사를 설립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첫 번째 경우,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사람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잡았다면, 당신은 여러 가지 항목에서 그 개인으로부터 몇 년 동안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뒷부분의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수익의 대다수가 뒷부분에 있는 것이나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팔린 후에 그 개인으로부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꽁머니 벌어들인 수익의 대부분을 시험된 진실이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돈과 많은 현금을 잃고 있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의 조직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끈기가 필요하며,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진정으로 기본이다.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재료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에 훌륭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투자했다. 그들은 보통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웹사이트부터 시작해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에 상관없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따르고, 당신의 비즈니스 붐을 만드는 데 필요한 프로그램을 투입할 수 있다.

전면 및 후단 거래를 제공하는 Affiliate 프로그램들은 백엔드 리뷰를 받을 자격이 있다.

엔드 오퍼링은 제품 제휴사의 수명주기에 따라 향후 수년 동안 현금을 순매도할 수 있지만 백엔드 현금을 제공하는 제휴사는 찾기가 더 어렵지만, 한 소비자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은 현금을 계속 유입시킬 것이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귀하의 이익에 부합한다.

당신은 어떤 품목도 갖추지 않아도 된다. 어떤 주문도 받지 않아도 된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개인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지 구매하기를 원하게 하는 광고를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고 수수료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큰 현금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해 포럼을 둘러보고 다른 개인 블로그를 확인하는 사람들이 있다.

웹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만드는 대신. 그것은 다소 중독될 수 있다.

나중에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 앞에서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극도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그것은 인내를 필요로 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만들기를 원한다면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간단하다. 당신이 진정으로 꽁머니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에게 다른 것을 알려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아주 좋아?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지갑이나 핸드백을 파고들어 당신이 할 일을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명심하라. 당신은 웹에서 당신을 위해 실질적으로 무엇이든 할 사람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개발된 사이트, 개발된 전자책 커버, 카피라이팅 도움말 또는 풍부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는 것을 기뻐하는 많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위의 5가지 행동절차에 대해 잘못된 점이 수십 가지 있지만, 간과된 주요 항목 중 2가지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사용과 관련된 모든 개인의 2%만이 해당되는 것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