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휴대폰이 우리의 삶을 영구적으로 변화시킨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그들이 우리를 계속 연결시켜준다는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당신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면, 누군가가 당신 사이의 범위를 상쇄하고 당신과 연결될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쉽게 주머니에 손을 넣을 수 있고 우리가 원하는 무선인터넷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외로운 곳에서도.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기사에서 그들은 휴대폰을 가진 십대들이 대략 16%에 달한다고 언급했는데, 2005년까지는 평균 50% 혹은 그 이상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예전 휴대폰을 없애는 데 상당한 현금을 벌 수 있을 것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소액결제정책 다. 완전히 무료 주기적인 전화 업그레이드를 특징으로 하지 않는 휴대폰 전략을 찾기는 어렵지만, 그것은 항상 당신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많은 오래된 전화기를 당신에게 남겨준다. 그것은 여전히 효과가 있는 무언가를 버리는 것이 말이 안 된다. 그래서 당신은 이 오래된 전화기들이 완전히 쓸모없을 때까지 계속 버티게 된다. 그리고 쓸모없는 불행하게도, 당신의 새로운 전화기가 고장나지 않는 한, 당신은 다시는 이 오래된 전화기를 사용하지 않을 것 같다. 오히려, 그들은 단지 매일 노화와 먼지를 뒤집어쓰고 앉아 있을 뿐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사용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집착하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부정확한

SMS 서비스는 특히 유럽과 아시아의 휴대폰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많은 나라에서, 개인들은 개별 PC를 가지고 있지 않고 수많은 미국인들이 이메일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문자를 위해 휴대폰을 사용한다.

만약 그것이 정말로 여러분의 아이를 위해 휴대폰이 하기를 원한다면, 한 달에 20분 정도 통화 시간을 가지고 문자를 보내지 않는 표준 전화기를 구하세요

전화에 긴급 통화 버튼이 빨리 있습니까? 많은 시니어 친화적인 휴대폰들은 기계의 어딘가에 공황 버튼을 가지고 있다.

더 큰 질문은 직관적이고 발견하기 쉬운가?

미국의 많은 주들이 자동차에서 휴대폰 사용을 금지하는 법안을 제정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나는 운전 중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자동차에서 완전히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이 실용적인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비상 상황 번호를 제외하고 운전하는 동안 모든 숫자를 방해할 수 있는 혁신을 개발하는 것 외에는 어떻게 그것을 주시할 수 있을지 이해할 수 없다. 자동차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최대한 자제하기 시작하거나 우리는 도로에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계획이 있기 때문에 전화 시간을 얻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한 이런 종류의 카드 전략을 보는 것 외에도 당신은 선불 휴대폰과 분을 사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약간의 많은 것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휴대폰을 구입할 때 지불하는 것은 이러한 전략으로 작동할 수 있는 휴대폰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휴대폰 전략에는 이동 통신사들 중에서 선택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고 그것은 단지 그것으로 작동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모든 상점에서 실제로 충전 쿠폰을 살 수 있다.

간단하게, 당신은 전화기를 구입한 다음 당신이 요구하는 대로 분량을 구입한다.

대부분은 로밍과 전국적인 보호를 포함할 것이다. (여러 곳의 기존 위치에 대한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Nationwide Protection은 단순히 멀리 떨어진 요금을 표시하지 않는다) 이 전화기들은 어떠한 계약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이 처음에 가입한 계약 기간에 따라 140달러에서 190달러까지 할 수 있는 취소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어떻게 아이가 집에서 말 안 하게 할 수 있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어떻게 가정전화에 접속해서 몇 시간 동안 이야기할 수 있는지 믿는다면, 만약 그들이 그들의 휴대폰으로 그렇게 한다면? 한가지 대답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당신이 원할 때 그들과 접촉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을 제한할 수 있다.

그 전화기는 손에 아주 잘 맞는가? 어떤 노인들은 전화기(또는 어떤 것)가 너무 크면 문제가 있고, 어떤 노인들은 더 작은 전화기에 어려움을 겪는다. 이것은 전적으로 개별적인 선택이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쉽게 관리할 수 없다면, 당신이 즐기는 사람들은 그것을 가지고 다니지 않을 것이다.

한 사람은 여전히 노키아 1100과 같은 전화기를 기억하고 있다.

노키아 1100은 모든 사람들에게 편안했던 비용 범위 내에서 날렵하고 풍부한 (그 나이의 경우) 전화기를 사용함으로써 스마트폰 시장을 변화시켰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휴대폰 시장을 만든 전화기였다. 여기 현금 가치에 아주 좋은 노키아 싸구려 휴대폰 목록이 있다.

, 만약 당신이 완전히 무료 세트를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을 사용해야 한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화는 매우 훌륭한 선택이다. 그리고 당신이 움직이고 있거나 위험한 상황(얼음길이나 교통체증)에 있을 때 당신은 말을 해서는 안 된다. 스피커 전화 패키지는 당신 소액결제정책 이 휴대폰으로 통화할 때와 장소에 보안 옵션뿐만 아니라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