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Colleges에서 우리는 광범위한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학계, 근로자, 학생 및 fogeys의 기술과 활력을 모으고 전달하기 위한 행동 과정을 장려합니다. Mary Misiunas는 완벽한 영향을받는 사람 치료보다 직접 경험한 후 간호사가 되기 위해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젊은 학생들을 돌보고 교육하기 위해 자신의 직업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대학 수준에서 보여주기 위해 RN에서 MSN 학위까지 사용하여 매우 필요한 간호사 교육자가 되었습니다. 지역사회와 우정에 대한 엄청난 감각이 있다.

선생님들은 실제로 지지한다.

그것은 모든 측면에서 지원을 의미합니다. 성공하기 위해 문화적 도움, 학업 지원, 정서적 지원이 있습니다.

우리 분단의 졸업생들은 중고등학교에서 강사로 변신하거나 교수, 시인, 소설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평론가로 대중매체, 상업, 문학 분야에서 창의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우수한 전문가로 변신한다.

충남대학교의 오랜 역사와 뿌리 깊은 전통 속에서 전 세계적인 정보화 사회 속에서 한국어 교육의 중요성과 체계적인 한국어와 한국문화 연구를 위한 방법으로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150년 이상 동안 교육 대학은 교사, 감독, 학자, 카운슬러, 연설 및 청력 임상의 및 옹호자로 일하기를 원하는 호기심 많고 비판적으로 성찰적인 사람들을 위한 실습 중심 수준을 제공해 왔습니다.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지위는 혁명적이고 힘을 실어주는 관행, 관련되고 실용적인 학습 경험, 그리고 수많은 학습자의 교육에 대한 오랜 헌신의 전통을 통해 유지됩니다.

작업 세계와의 통합의 깊이는 학습의 유용성에 대한 강한 집중에 의해 나타납니다. 이 접근법은 작업 단계와 검사, 고용 가능성에 대한 우선 순위, 고용주와의 협력, 실무 관련 지식의 사용 및 사용 영감 분석을 결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모든 요소와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가장 중요한 자격 체계의 모든 수준에서 작업 세계와 매우 강렬한 통합을 제공하는 독특한 유형의 고등 교육을 설명합니다.

학부 수준의 고등 교육, 석사 및 박사 학위는 6, 7 및 8 범위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추가 교육 또는 학교 교육에 대한 인내라고하는 비 학위 단계 3 차 교육은 ISCED 2011 4 단계로 재정렬되었으며 일부 상위 과정의 경우 5 단계로 재 지정되었습니다. 화학 공학 교육학과는 1977년 공학 교육 대학의 일원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지난 연구 우수성 프레임 워크 평가에서 교육 분석 능력으로 1 위를 차지했으며, 대학, 대학 및 초창기 환경에 광범위한 자원을 제공하는 30 개 이상의 전문 연구 및 교육 센터가 있습니다. 우리의 혁신 이니셔티브는 우리의 교사 면허 프로그램을 전면 개정한 것이다. 각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교실을 위해 더 나은 당신을 준비, 졸업장을 완료하는 동안 실제 전문 지식을 제공하 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여 강사로 전환하기 위해 함께 넣어 것입니다.

학문적 심리학에 대한 소개는 필수 과정입니다. 정규 교과 과정에 보충하여, 대학 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중등 학교에서의 실습을 가르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부서의 주요 목표는 대학생들이 유능한 중등 영어 강사로 변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 부서는 영어 교육, 문학 및 언어학 분야에서 완전하고 균형 잡힌 숙련된 정보를 제공하도록 고안된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영어 교육의 현재 경향에 대한 장기적인 노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전문 지식에 대한 기본 교육 지식의 강력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