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는 모든 것이 끝났고, 웹을 만드는 것, 음, 웹을 연결할 수 있는 기회도 도처에 있다.

당신은 온라인으로 짧은 기사를 발표하고, 뉴스를 신디케이트하고, 디렉토리 사이트에 보내고, 포럼에 참여하고, 블로그 사이트를 성장시키거나, 당신의 분야에서 권위자가 됨으로써 링크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창의성에 의해 제한될 뿐이고, 창조성은 우리의 다음 계명이다.

이웃에 무언가를 제공하라(기쁜 마음으로) 정말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고 재능을 좇아 그들을 착취하는 사람들을 막을 기회를 찾으려고 노력하라(나를 믿어라, 당신의 서재 재능과 성공 스토리가 증가하면, 당신은 당신을 저녁 식사에 데려가고 당신의 뇌를 선택하기 위해 목공예품에서 낯선 사람들이 나올 것이다).

오, 이런! 그들이 당신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말씀이세요? 그에 대한 당혹감 당신은 당신이 전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seo 생각하지 않는 제품을 고르고, 당신이 멋져 보인다고 믿는 웹 템플릿을 고르고, 그들은 심지어 Heck에서 현금이 굴러갈 것이라고 예상하며, 그들은 심지어 웹사이트를 엔진에 제출할 것을 보장했다. 물론,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 친화적인 것으로 위장되지 않을 것이다. 물론, 당신의 사이트는 부유한 빠른 고객을 얻고자 하는 다른 모든 욕구와 함께 그들의 하위 디렉터리에 깊이 자리잡고 있다.

물론, 당신은 결코 홍보하기 위해 다른 일을 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발견되지 않는다. 나는 충격을 받고, 소름끼친다. 하지만 확실히, 그들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다른 제품들을 위해 그들에게서 더 많은 웹사이트를 살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아마도 언젠가 당신은 발견되어 판매될 것이다.

왜 모든 애니머스가? 나는 어떤 개념도 가지고 있지 않다. 아마도 그들은 나를 그들의 생계에 대한 위험으로 보고 있을 것이다. 어떤 요인이든, 어떤 SEO들은 내 짧은 기사를 개인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 같다. 그것은 그들의 문제야!

그들은 당신의 기존 웹사이트를 검사하고, 그것을 평가하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사이트와 관련된 목표 키워드 목록을 만들고, 당신을 위해 좋은 메타 태그를 구성하고 삽입해야 하며, 그들이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모든 태그를 조사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모든 콘텐츠를 검사하고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그것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권고를 해야 한다.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는 전화와 이메일을 자주 받는다.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에 대해 토론할 기회를 관리하고, 보통 끈기를 요청하는 것은 이런 종류의 변화가 가끔씩 일어나기 때문이다. 한 고객은 단지 그렇게 했고, 그의 순위가 다시 선두 자리에 올라갔을 때, 그는 나에게 단지 진술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냈다.

키워드 위치 지정 가능한 한 웹 페이지에 선택한 키워드를 포함시키고자 하는 키워드 위치 지정 재료는 거짓말을 해야 하는 주요 장소가 될 것이다. 각 페이지에 대해 최소 2%의 키워드 밀도 수준을 적용하려고 노력하라. 즉, 텍스트 100단어마다 키워드 중 적어도 2점 이상은 사용하라. 또한 이미지를 활용하는 경우, 가능한 한 웹사이트에 키워드를 포함시켜라. 페이지 제목에도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좋아, 유감스럽게도,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무사히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자신을 사실상 제거했다고 가정해 보자. 당신은 그곳에서 모든 기술을 수행했다. 당신은 마스터들이 실제로 설교한 모든 기술을 실행했다. 그러나 당신의 사이트는 발견될 곳이 없다. 그것은 간단하다. 나는 최근에 그의 순위가 몇 주 동안 떨어졌고 그는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다. 최악의 부분 그에 대한 것은 그가 왜 떠났는지 알기 위해 나나 우리 그룹의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고 단순히 계약을 취소했다는 것이다. 나는 그가 떠난 이유를 알기 위해 수많은 이메일과 전화 메시지를 받았다.

그러니 첫 번째 사례를 살펴보자. 당신의 서 모험은 당신을 곧장 정상으로 이끈다. 당신의 결과는 천문학적이고,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해 꽤 기분이 좋다!마이크의 추론에 따르면, 이것이 바로 당신이 자신을 조사해야 할 곳이다. 성공은 서태지에 관한 한 절대 되돌릴 수 없다.

하이퍼링크는 어디에나 있고, 웹을 만드는 것, 웹을 만드는 것, 음, 웹 So 링크 기회는 모두 끝났고, 또한 당신은 온라인에서 짧은 기사를 발표하고, 보도자료를 신디케이 seo 트하고, 디렉토리에 보내고, 포럼에 참여하고, 블로그 사이트를 성장시키거나, 당신의 분야에서 권위자가 됨으로써 링크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창의성에 의해 제한될 뿐이고, 상상력은 우리의 다음 계명이다.

하지만 성공에 관한 한 실패는 온라인에서 덧없는 것이다. SEO 게임에서 진정으로 일을 멈추는 유일한 방법은 항복하는 것이다!

음, SEO 짧은 글 쓰는 것은 꽤 비슷해. 처음에 어떤 주제나 키워드를 원하는지 결정해. 예를 들어, 장식용 조명을 제공하는 거지? SEO 기사 작성 과정에서 장식과 램프를 적어두고 개인이 항상 사용하는 장식용 단어와 램프 단어와 관련된 다른 단어를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SEO 짧은 관절의 매우 근본적인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