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가 많이 끊겼지만, 잠재적인 고객들에게는 그렇지 않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 집이 거래용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어하는 당신의 전화의 70%를 제시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을 것이다.

내 계약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동탄 W-SPACE 타워 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시켰어. 내가 조사를 할 수 있었던 그 동안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어. 내 계약자가 9만 달러로 널 찾아주었어.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실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 개인들에게 부의 건설을 위한 선전이다.

정보회사를 투자해서 일주일 동안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7일 안에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또는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당면한 문제를 위해 당신은 정말로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돈을 벌 수 있다!하지만 그것은 압류를 쫓는 것에서 나올 수 없다. 필요한 시간을 멈추기 위해 판사실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해야 한다.

추가적인 공공 정보 출처. 그것은 돈의 액수가 있는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하는 것을 돕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한 곳에서 멘토가 당신의 안전망일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음 단계를 위해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하는 사람은 당신이 혼자 성취할 때보다 훨씬 더 빨리 그곳에 도착하도록 도울 것 동탄 W-SPACE 타워 이다.

12기업이 가는 곳마다 고객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투자자들이 거래에 합작 투자하는 것을 돕기를 원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될 것이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를 선택하거나, 당신이 가장 적합한 투자에 대해 선택한다면, 당신은 개인 부동산 투자 수업을 설계하기 시작한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정보들을 만들어라.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는 계획을 만들어라. 멘토들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을 도와줄 수 있다.

멘토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질문을 할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철저히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할 수 있다.

검증된 시스템, 추가적으로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 사업에서의 네트워크 내가 아는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행복에 있다.

나는 주변에 가장 위대한 멘토들 중 한 명이 있었다. 나의 아버지 그는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고 성공해야 할 나를 밀어붙이고 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레이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이웃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할 때,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당신에게 원시인 클럽을 주지 않을 것이다.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현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하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이 가격을 폭락시켰다. 부동산 투자가 진정 혹은 그 이후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이유는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택과 상업 부문이 다시 돌아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가치를 낮추는 것은 좋은 출발을 하고 재정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개별 서비스가 (미,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가치)를 무시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은 비용 조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한편, 부동산 투자에 관한 지식과 수집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실행자가 될 필요가 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투자 계획 그것은 당신이 노력하지 않은 사람이다. 그것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받을 것이라고 비난하지 않는다. 그러나 쉽지 않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내부에서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정확히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팔면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전화로, 출입구로 전화한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문의에 대해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