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코 – 브라질 발명가가이 단어를 처음 사용한 것은 1980년 보리스 코소이의 분석 이후 광범위하게 인정 받기 시작했습니다. 프랑스의 사진작가 클로에 밀로스 아조파르디는 인간 조건의 복잡성과 심리적 깊이를 묘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여행 당신의 여행에서 영감을주는 사진; 여행은 집 근처 또는 추가 멀리있을 수 있습니다. Street Photography 공공장소에서의 일상생활을 정보하는 사진. Still Life 종종 그룹 또는 객체 배 https://ko.wikipedia.org/wiki/카메라매입 열, Still Life는 때때로 무생물 주제 문제를 묘사합니다. 심사위원들은 작품을 볼 때 주제에 대한 해석을 면밀히 심사숙고할 것이다.

1839년 2월 25 일자 독일 신문 Vossische Zeitung은 Daguerres의 발명 주장에 관한 몇 가지 우선 순위 주장, 특히 Henry Fox Talbots에 대해 논의하면서 Photographie라는 제목의 기사를 실었습니다. 이 기사는 공개 인쇄물에서 가장 먼저 확인 된 단어입니다. 그것은 베를린 천문학자인 Johann von Maedler로 여겨지는 J.M.에 서명되었다. 천문학자인 John Herschel 경은 1839 년에 Talbot과는 별도로이 단어를 만들어 냈다. 사진은 아마도 가장 현대적인 예술 작품 유형 일 것입니다.

그림의 전략은 강한 전단 영역을 표시하기 때문에 직사각형의 빗변은 반짝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마추어 사진은 스튜디오 사진보다 더 개인적인 자아 – 개인이 상품에서 그 기표를 찾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플롯은 항공 사진 촬영을 통해 현지화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강 또는 강 채널 은행에 이어 설치되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메뉴 옵션은 한 번만 설정 한 다음 드물게 또는 다시는 연락하지 않는 문제입니다. 몇 가지 설정만 자주 변경해야 하며, 이것이 이 사진 기본 정보의 나머지 부분에서 다루는 내용입니다. 주요 상품은 렌즈 앞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극세사 천이다.

아마추어 사진 작가는 개인적인 용도로, 관심사로 또는 일상적인 호기심에서, 비즈니스 또는 직업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아마추어 작품의 높은 품질은 많은 전문가의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는 상업적으로 도움이 되거나 판매할 수없는 경우 촬영되지 않을 수도 있는 주제 또는 문제의 틈새 시장을 채울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사진은 휴대용 카메라의 대중화로 인해 19 세기 후반까지 성장했습니다. 21 세기 소셜 미디어와 거의 유비쿼터스 인 디지털 카메라 폰은 일상 생활에서 사진 및 비디오 녹화를 보급했습니다.

이것은 주변 환경, 기술, 우리가 일하고 사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들을 포괄할 수 있다.

당신은 우리가 작업 패턴과 작업장 설정을 어떻게 변화 시켰는지, 추가적인 양심적 수단으로 지역 기상 재해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또는 기술과 분석의 명백한 발전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5 ~ 10 장의 사진에서 귀하 또는 귀하가 문서화 한 사람이 주변의 수정 사항에 응답하는 방식을 묘사합니다. 이미지는 모든 장치에서 촬영할 수 있으며, 모든 유형으로 촬 카메라매입 영할 수 있습니다 → 흑백 또는 색상 → 어느 각도에서든 가장 좋은 각도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