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 당사는 사이트에 표시되는 모든 서류, 정보 또는 기타 콘텐츠 자료를 변경, 편집 또는 삭제할 수 있는 최선의 재량권을 보유합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섹스용품 이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다음 사용 조건에 따라 조정되고 구속되는 것에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가 이러한 문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이 웹 사이트에서 또는 다른 경우에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정보를 얻을 권리가 없습니다. 다음 사용 문구에 따라이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민사 및 법적 처벌을받을 수 있습니다. 3.13 모든 비용이 청구되며 본 사이트에 명시된 모든 가격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됩니다.

우리가 가끔 제공하는 특정 서비스나 제안에는 추가적인 상황이 적용될 수 있다.

Musgrave Group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정보 보호 법률을 준수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 섹스용품 객이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설명하는 다음 발견을 읽고 데이터 컨트롤러로서 귀하와 귀하의 상호 작용에 관한 개인 정보를 취득, 사용, 공개하는 방법을 파악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또한 다양한 세 번째 이벤트 및 소셜 미디어와 유사한 공개 소스에서 귀하에 대한 개인 데이터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우리를 대신하여 이러한 공급자 중 일부를 관리하는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에 의해 수집되거나 공유 될 수 있습니다. 배달이 시도되지만 잠재적이지 않은 경우, 공급 담당자는 공급 시도에 대한 통지를 남기고 다시 정렬하기 위해 연락할 것이다. 요금은 공급을 위해 다시 방문해야하는 장소를 적용할 수 있지만 재충전할 필요없이 모든 시도가 발송됩니다. 귀하의 주문이 알코올 음료 또는 중독 주류 법에 의해 규제되는 다른 제품으로 구성되는 경우, 공급은 확실한 시간 내에만 이루어질 수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이 기간은 우리의 재량에 따라 그리고 / 또는 개별 소매 업체의 재량에 따라 또는 법률에 변경이있는 경우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쇼핑 광고 및 무료 목록은 동시에 텍스트 콘텐츠 광고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고객에게 검색과 일치하는 전체 수의 제품에 대한 항목을 제공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고객이 구매 주문을 하기 위해 클릭하기 전에 가장 효과적인 일치 항목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판매를 종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선택권을 탐구하고, 새로운 작풍 및 발달을 발견하고, 당신이 적당한 가치에 맞는 제품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연구하기에 관하여 이다. 오늘 연례 Search On 이벤트에서 우리는 9 가지 새로운 방법이 Google과 함께 저장하는 방식을 개조하여보다 몰입하고 정보에 입각 한 개인화 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몰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쇼핑몰로 반경 32km 이내의 쇼핑객을 유치했습니다.

3.28 계약 귀하와 본국 SuperValu 스토어 사이에는 본국 SuperValu 스토어의 만족을 위해 귀하가 제품을 배달하고 서명할 때까지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 또는 제품을 귀하에게 판매하기 위한 어떠한 계약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주문은 귀하의 지역 SuperValu Store에서 구매하겠다는 제안이며, 실제로 제품을 배송 할 때까지 우리가하거나 말하는 것은 그 제안을 수락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때까지 언제든지 우리는 어떤 목적도 주지 않고 어떤 제품으로도 당신을 생산하는 것을 거절할 수 있다.

모든 배송은 귀하의 원주민 SuperValu 매장의 단독 재량에 달려 있으며 모든 주문은 재량에 따라 거부 될 수 있습니다.

5.2 당사의 e-Shop 사이트 및 사이트에는 Musgrave의 관리하에 있지 않은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Musgrave는 링크된 웹 사이트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 링크가 링크된 웹 사이트의 보증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사이트를 멀리 이동하고 당신의 활동은 다른 용어와 상황과 개인 관행에 의해 제어 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사이트 고객의 편의와 지식만을 위해 제공됩니다. 3.17 우리는 대량 구매에 대한 감소를 제공하거나 도매 목적으로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 귀하의 주문은 소비자로서 귀하의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되며, 최종 주식과는 달리 정상적인 가격과 가용성의 대상이 된다.

이러한 웹 사이트에 개인 데이터를 제출하기 전에 이러한 정책을 검토하십시오. 귀하가 귀하의 개인 정보를 당사에 제공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확실한 제공자를 제공하거나 귀하가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 당사를 통해 받는 질문이나 요청에 응답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방문자 지식, 위치 정보, 웹 로그 및 기타 통신 데이터를 포함하여 귀하의 서비스 또는 사이트 사용에 대한 세부 정보. 6.4 이러한 문구와 상황 또는 법률에 의해 제공되는 적절한 또는 치료를 훈련하거나 연기하지 않는 것은 그러한 권리 또는 다른 권리 또는 치료법을 포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스캔들은 1714년 버나드 만데빌의 영향력 있는 작품 “꿀벌의 우화”를 출판하면서 좋은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그는 결국 소박한 번영이 구매자의 사리사욕에 있다고 주장했다.

중요한 변화는 광고를 포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