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시간은 이전에 훨씬 더 나은 금리가 낮고 방대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는 시간이 결코 없었다.

나는 그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고,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제공했지만, 이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갔을 때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www.iblooming.net 같은 위치에 있었다.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을 사는 것이 주택 대출을 지불하거나 그것을 위해 많은 돈을 모으는 당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나는 개인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믿는다!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합리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간단하다는 것을 명심하라!부동산을 사는 것이 항상 현금에 관한 것이 될 필요는 없다. 만약 그 제안이 영웅이라면, 개인들은 단지 그것의 일부가 되기 위해 당신에게 금융가로 줄을 설 것이다!

하지만 현명한 금융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 몇 가지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면 – 언제) 시장이 바뀌고, 예상외로 같은 구조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35채의 비슷한 주택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부정적인 현금 유통을 가져오는 데 드는 시간?

그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을 이해했다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했을까? 그 대답은 부동산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통화위험이 덜한 주식시장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고 실제로는 수없이 http://www.iblooming.net 많은 것을 해냈다는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을 사는 것: 1 쇼핑을 덜 하는 것 2 만약 당신이 스스로 믿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것은 내가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3 친구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면, 그들은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GRM 또는 총임대 승수는 주택의 연간 소득과 주택 금리 000을 비교한 것에서 비롯되며, 연간 총임대료가 12,000달러, 부동산 가격이 120달러인 경우 GRM은 10달러다. 보통 10달러는 좋은 단계다.

금융 레버리지와 단순 자금이 부동산 가치를 공개하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이 가격을 폭락시켰다. 2010년 또는 그 이후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이유 2010년이 시작되면서 산업과 부동산 부문이 반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초보자를 위한 투자에는 훌륭한 출발을 하고 경제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오류를 예방하는 것이 포함된다.GRM이나 Gross Rent Multiplier, 그것은 비교에서 비롯된다.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연간 임금이 부동산 비용에 대한 연간 총 임대차가 12,000 달러이고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 비용이 12만 달러인 경우 GRM은 일반적으로 10입니다. 10은 큰 조치입니다

당신은 아주 적은 돈(즉, 극도로 활용되는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입을 늘리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훌륭한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가 단어, 글꼴, 문구, 사진, 콜투액션 등을 통합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권장된다. 그래서 가능한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를 걸어야 한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제대로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어려운 수입 현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전형적인 출발 방법은 순수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주택담보대출 투자자에게 지불하는 돈이 적다는 사실이 ROI나 Roi의 부동산을 찾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투자 자본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디딤돌이 되지 않도록 부동산업자나 부동산 컨설턴트가 각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부동산을 살 때, 당신은 고객에게 가치를 포함시켜 인간적 욕구의 필수 장소 중 하나에 가치를 포함시킨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구매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주택 투자를 포함시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부동산 사업주들이 다른 누구보다도 더 잘하는 것은 매일 고용하는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개발하는 것뿐이다!바로 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이 모든 저가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이러한 제품들 중 많은 것들이 보통 정말로 중요한 자료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비록 그들이 온라인 포럼에 투자하는 부동산을 샅샅이 뒤지거나 완전히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는 것만으로 약간의 시간만으로 그것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많은 부분에서, 그것의 모든 단순한 일반적인 허풍, 심지어 더 나쁜 완전한 쓰레기 같은 쓰레기 같은 쓰레기 같은 것들을 위해.

성공적인 론을 보거나 연구할 때 여러 대여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