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분명히 평생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물상 을 앞에 두고 있는 젊은이에게 적절한 투자가 아니었다. 내 견해로는 골드는 아이들을 즐겁게 하거나 무서운 병을 치료하지 않는다 고물상 . 당신은 그것을 소비할 수 없다. 장식적으로 그것을 입을 수 없다. 그것은 저장하는데 돈이 든다.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금을 탐내는 사람들이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망설이는 이자를 지불하지 않는다. 나는 내 사려깊고 사업적인 상대가 개방된 마음과 팔로 세상에 접근하기를 기대하면서. 1970년대의 경제적인 암흑 속에서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전자 부품 대신 크루거랜드 몇 개를 사기로 결정했다면, 그의 일생 동안 개발될 수 있는 모든 훌륭한 것들.

월가는 새로운 이야기가 필요했다. 새로운 이야기는 금이 거품 속에 남아 있었고 그 이유로 그것을 사서는 안 된다는 것이었다. 하룻밤 사이에 그것은 나쁜 투자였던 야만적인 유물에서 결코 사지 않고 거품이 되는 것으로 바뀌었다.

금상호기금은 물리적으로 보유하지 않고 금을 구매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ETF, 선물, 옵션 외에 여러 금광 회사에 투자할 수도 있다.

상호기금은 주식과 ETF보다 약간 다양하다. 온라인에 접속해서 즉시 구매할 수 없다. 당신의 구매율은 다시 한번 주문할 때 그 거래일 말에 기금 비용이 될 것이다. 당신의 숙제도 마찬가지로 부담을 부과한다.

구매할 때, 제공할 때 또는 심지어 두 가지 방법 모두 많은 부하 자금이 없기 때문에 투자하기 전에 철저히 쇄신한다.

귀한 보석을 새로 고를 때 금은 다양한 색상으로 나타나는데, 그 색상은 훨씬 더 많은 대안을 제공한다.

모든 금은 노란색으로 시작되지만 흰색, 녹색, 장미 또는 심지어 검은색으로 될 수 있다.

금의 색깔은 다른 것보다 더 중요하지 않다. 금의 색깔은 금의 카라트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금의 색깔을 고를 때, 개인적인 선호도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다. 더 많은 새로운 작품을 고를 때 디자인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 작품이 가지고 있는 상세한 디자인, 당신이 그것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쓸 가능성이 가장 높다. 더 기본적인 스타일은 지갑에 더 간단할 것이다.

카라트바스에게 가장 큰 이점은 언제라도 금을 다시 표준 통화로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금 자산을 청산해야 한다면, 금 가게를 돈으로 바꾸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이해하게 됩니다

아직은 세상에는 단순한 돈이 많이 남아 있고, 엄청난 재정적 의무를 지닌 정부들은 그들의 문제를 부풀리기 위해 그들의 문제를 부추길 것이다. 그러한 상황에서 개인들이 금을 구입한다.

만약 우리가 다시 한번 금융 시스템에 대해 세계를 놀라게 한다면, 금은 그것의 잃어버린 땅을 회복시킬 것이다. 그러나 아마도 개인들은 금 아마겟돈이 우리에게 달려있지 않다는 것을 인식할 것이다.

금광업의 주식을 당연히 사들일 수 있다.

금광업을 찾는 사업의 실용성에 대해 내기를 걸고 있는 것은 매우 위험한 방법이고, 금광은 조직이며, 홍수, 침하, 구조적인 실패와 같은 이슈의 대상이 되고, 잘못된 관리, 절도, 부패와 함께 그러한 측면은 광업 회사의 주식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긴다면 보상은 환상적일 수 있지만, 안전한 내기는 거리가 멀다.

KB골드는 터키의 귀금속 정제, 광업 및 생산 센터의 소유자입니다. 또한 스위스 St Gothard Massif에 있는 금 및은 보관소의 소유자입니다.이 훌륭한 소유물 목록은 KB골드가 안전한 옵션임을 보장합니다. 실제로 세계 1g 금괴 카인 바에서 가장 큰 상인입니다. 서비스 계획의 일부는 025g에서 5g 금괴 및 바를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현재 실적에도 불구하고, 금은 인플레이션을 감안한 1980년대 최고치보다 훨씬 낮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인플레이션을 기준으로 1980년대 최고치에 도달하려면, 황색 금속은 온스당 2,543달러에 도달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금이 현재의 금리 수준에서 30% 더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2012년 6월, 판아시아 골드 거래소가 중국에서 문을 열 것이고, 미국의 끔찍한 세나니건들과는 달리, 각 계약은 진정한 금 타이틀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금으로 완전히 뒷받침되는 최초의 미래 금 계약이 될 것이다. 뉴욕과 런던에서 금 가격이 정해졌던 날들이 끝나가고 있다.

결국, 아시아에 금 가격이 정해져서는 안 된다면, 아시아에서 금의 가격이 정해져서는 안 된다.

금화로 토론을 시작합시다. 그것들은 모두 같은가?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금괴 동전과 숫자 동전 불리온 동전은 큰 무게에 따라 가격이 매겨지고 공급과 수요에 따라 약간의 프리미엄을 더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동전의 금 함량을 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이 종류의 동전의 가장 좋은 예는 크루거 랜드입니다.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널리 보유된 금괴 동전입니다. 다른 예는 Canadi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