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음주자들은 치논과 보졸레와 같이 이미 매우 향기로운 핑크 와인을 차갑게 하는 것을 선호한다.

사과나 베리와 유사한 다른 과일의 와인들은 종종 그것들이 생산되는 과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고, 와인이라는 단어와 결합되어 일반적으로 과일 와인 또는 컨트리 와인으로 알려져 있다.

레드 https://ko.wikipedia.org/wiki/인천쓰리노 와인은 추출된 주스에 포도가 담길 수 있게 함으로써 포도 껍질에서 나오는 색과 풍미를 특징으로 한다.

포도주의 정확한 색조는 젊은 포도주의 전형적인 보라색부터 성숙한 포도주의 경우 빨간색, 오래된 분홍색 포도주의 경우가 있다.

대부분의 분홍색 포도의 즙은 사실 녹백색이다; 분홍색은 포도 껍질 안에 있는 안토시아닌으로부터 나온다.19세기 후반, 유럽의 대부분의 포도원들은 전염병으로 황폐화되었고, 이로 인해 광범위한 포도나무가 죽고 결국 재배되었다. 접목은 아르헨티나와 카나리아 제도를 제외한 지구상의 모든 포도주 생산 지역에서 이루어진다. 발효 후 당도가 과도하게 남아있는 달콤한 와인을 말한다.

와인에 설탕의 양을 늘리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완전히 다른 강도와 이름을 가진 제품을 생산한다.

아이스와인, 포트, 사우테르네스, 토카지 아수, 트로켄베레나우스, 빈 산토 등이 그 예이다.그 포도 품종의 이름이 붙은 이 포도주들을 보는 것은 널리 퍼져 있다.

예를 들어, 리슬링 한 병은 리슬링 포도로 만들어집니다. 국가마다 다양성의 많은 부분이 변종 와인으로 표시되어야 하는 방식에 대해 다른 규칙이 있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은 유용하다. 어떤 와인들은 두꺼운 비닐봉지에 골판지 상자 안에 포장되어 있으며, 박스 와인 또는 통 와인이라고 한다.

패키지 상품의 안쪽에는 상자 안에 들어 있는 가방 또는 방광에 부착된 수도꼭지가 있는데, 이 수도꼭지는 나중에 소비자가 내용물을 제공하기 위해 연장한다.

인천쓰리노 박스 와인은 와인이 분배될 때 방광의 최종 결과가 붕괴되어 공기와의 접촉이 제한되어 산화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에 개봉 후 한 달까지 허용 가능한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시칠리아 동굴에서 발견된 6,000년 된 포도주의 흔적. 1986년, 메탄올은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와인을 바꾸기 위해 사용되었다. 와인의 많은 성분 중 하나인 에탄올의 잠재적인 장기적 효과 중 가장 중요하다. 임산부의 알코올 섭취는 태아 알코올 스펙트럼 장애로 끝날 수 있다.

역사적인 근동과 고대 이집트의 정신적 의식에서 와인의 사용은 일반적이었다. 디오니소스의 비종교적 신비들은 와인을 성찬의 신으로 사용하여 마음을 바꾸는 상태를 유도하였다.180,000명 이상의 회원들과 함께 비영리 단체의 결과로 1년 내내 매일 저렴한 가격으로 전 세계에서 선택된 1,400개 이상의 와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인, 축제 선물, 햄퍼, 다양한 환경과 가이드를 제공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원스톱 쇼핑. 그레나체 로제 와인의 감각적 특성과 페놀 성분에 대한 병입 후 산소 퍼블리시티의 영향 워스, S. 카일레, J.M. 수케, A. 샘슨, J.B. 디발, S. 비달, H. 풀크랜드, V. 2012년 6월 15일, 식품화학, 132권, 4호, 1861~1871페이지, 식품 속 물에 관한 국제회의 6번째. – 프랑스 경찰이 적발한 대규모 코트 뒤 론 와인 사기 사건.나중에 구세계 포도주가 포도주 재배 전략을 더욱 발전시키면서 유럽은 가장 큰 포도주 생산 지역 중 세 곳을 포함하게 되었다. 오늘날, 가장 중요한 와인 생산 지역을 가진 5개국은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미국, 그리고 중국입니다. 단일 품종의 포도주는 주로 한 종류의 포도로 만들어진다.터키에서 이슬람교의 두 주요 분파 중 하나인 일부 알레비파는 세속적이지 않은 공급자에게 와인을 사용한다.

일부 기독교인들은 포도주를 사용하는 것이 성찬의 유효성을 위해 필수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많은 개신교인들은 추가적으로 저온 살균된 포도 주스를 허용한다.

포도주는 19세기 후반에 대체품이 등장할 때까지 모든 개신교 팀에서 성체 의식에 사용되었다.포도주는 적도의 남북 위도 30도에서 50도 사이에서만 자란다. 세계 최남단의 포도밭은 뉴질랜드 남섬의 중앙 오타고 지역에 있으며, 최북단의 포도밭은 스웨덴의 플렌 지역에 있다.

약 700개의 포도가 와인 한 병에 들어가는데, 대략 2.6파운드입니다. 포도주는 또한 다른 종의 포도로부터 만들어지거나 두 종의 유전적 교배에 의해 만들어진 잡종으로부터 만들어지기도 있다.

라브루스카 포도(V. labrusca)는 포도 주스, 잼, 젤리 등을 위해 재배되는 북미 원산의 포도이다. 인도에서 포도주를 원료로 한 포도주에서 처음 발견된 것은 기원전 4세기 말 찬드라굽타 마우리아 황제의 수석 장관인 차나키아의 저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