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그룹들은 그들의 회의에서 다른 팀들과 많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게임을 한다.

일반적으로 52개의 비디오 게임은 동일한 컨벤션의 그룹에 대항하여 수행되고 30개의 비디오 게임은 다른 컨벤션의 그룹에 대항하여 수행된다. 각 대회의 상위 8개 팀이 플레이오프와 8강전에 진출한다.

경기 중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는 경기 MVP 상을 받는다. 이러한 다른 관심 지점들은 명명권에 돈을 지불한 다양한 후원자들의 이름을 구체화하는 다양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여름 방학에 이어, 팀들은 9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월 말에 코치 캠프를 시작한다.

팀들은 2년 미만의 전문 지식을 가진 게이머들을 NBA G 리그에 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코칭 캠프 후에는 프리시즌 시범경기 모음전이 진행된다. 프리시즌 경기는 일반적으로 비NBA 도시에서 열리며, 각각 미국과 해외에서 열린다.각 스탭은 7전 4선승제로 상대를 경기하며, 주요 스탭은 4개의 비디오 게임을 이긴 후 후속 구면으로 진출한다.

다음 라운드에서, 성공한 그룹은 동일한 컨벤션의 다른 진출 팀을 상대로 공연을 한다.

각 회의에서 한 명을 제외한 모든 직원은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한다.

모든 구면에서 7전 3선승제 시리즈는 2-2-1-1 홈코트 패턴을 따르며, 이는 한 그룹이 비디오 게임 1, 2, 5, 7에서 홈코트를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그룹은 3, 4, 6에서 홈코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1985년부터 2013년까지 NBA 결승전은 2 대 3 대 2의 패턴을 따랐으며, 이는 한 팀이 1, 2, 6, 7번째 경기에서 홈 코트를 가지고 있는 반면, 반대 팀은 3, 4, 5번째 경기에서 레지던스에서 상연하는 것을 의미했다. 2016년 4월 15일, NBA는 30개의 그룹 모두가 2017-18 시즌을 시작으로 공식 경기 유니폼에 회사 스폰서 광고 패치를 홍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소개했다.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선택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중한 베팅 지식을 파고드는 곳이다. 어떤 내기를 할지 결정했으면, 그 과정의 다음 단계는 NBA 확률 비교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라인 중 하나를 찾는 것입니다. NBA, ABA, WNBA 및 높은 유럽 경쟁을 위한 농구 통계 및 역사 통계, 점수, 역사적 과거. 우리는 골든스테이트와 시카고의 부진한 출발과 그들의 투쟁이 계속된다면 그들의 선택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를 살펴본다.그는 카이리 어빙과 케빈 러브의 도움으로 스태프들을 두 번째 결승전으로 이끌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스플래시 브라더스 스티븐 커리와 클레이 톰슨이 이끄는 6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캐벌리어스를 꺾었다. 캐벌리어스와 워리어스는 결승전에서 4개의 연속적 사례를 보고하면서 서로를 향하였다.제6회 올해의 남자상은 벤치에서 나온 최고의 참가자 중 한 명에게 주어진다. 신인상은 아마도 가장 뛰어난 1학년 참가자에게 수여된다. 가장 향상된 선수상은 이전 시즌보다 가장 향상된 것으로 증명된 선수에게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