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그 책과 관련된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경향이 있는가? 인터넷은 책 계정을 접할 수 있게 해준다. 사람들은 그들의 상황에 대해 대체로 개방적이다. 당신의 것과 같은 상황에 있는 누군가를 도운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책을 갖게 되었는가?

개인 금융 기본의 가장 간단한 것은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한다면 0 또는 가능한 한 작게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용한 신용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대출 더 잘 사용한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숫자는 당신의 신용 점수가 당신의 자신의 진술에 가장 최근의 잔액을 반영한다.

매달 당신의 청구서를 전액 지불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가용 신용의 30%를 초과하고 싶지 않다. 당신이 강화된 신용을 덜 사용한다.

회사 프로필에 대한 연구일 때까지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이 회사 프로필과 실적을 조사하기 전까지는 어떤 회사도 투자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회사를 충분히 자세히 찾을 수 있으므로 해당 비즈니스가 신뢰할 수 있고 정직한 위치가 있는 경우에만 컴퓨터에 대한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문제는 학교에서도 좋은 개인 재정 관리 교육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슬픈 기소는 어떻게 더 이상 돈에 대해 건전한 학습을 위한 훈련장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이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남겨둔 것이다.

대출 계약서 전체, 특히 상환 일정을 잘 읽고 이해하며, 이 은행 대출을 실제로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 급여 수표가 대출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여유를 주지 않을 때,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선택사항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순자산: 이 순자산에 대한 직접적인 정의는 당신의 자산(자산)에서 부채(자산)를 뺀 것이다. 그것을 금전적 나침반으로 생각해라. 그것은 충전을 위해 인터넷에 위치한 많은 자유 가치 계산기일 것이다. 또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비용이 들지 않는 금융 계산기를 제공한다.

순자산이 계속 증가할 경우, 당신은 처방전을 받을 수 있다.

개인 예산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재무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적절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주택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그리고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한 다음, 예산에서 이것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가격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달콤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정말 가장 싼 가격표로 할 수 있는 최고의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고 싶다. 좋은 생각이다. 하지만 수수료를 위해 품질을 희생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분명히 너무 비싼 것을 원하지 않지만, 가장 싼 소프트웨어를 얻을 경우, 당신은 더 나쁜 성능을 얻을 것이다. 왜 혁신하거나 큰 성공을 바꾸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더 높은 수준의 발전을 이룬 일반적인 개인들의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우리의 수입과 지출의 모든 시간을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일일 것이다. 내가 말한 시간 엄수와 약간의 결단력으로 이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매일 한 번 당신의 일일 비용을 계산할 수 있는 몇 분의 문제를 발견할 수 있을 때에만 당신의 예산과 관련된 것을 지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지출을 잊게 될 것이다. 어려운 부분은 당신의 지출을 유지하는 것이다. 예산을 쓰고 그것을 강력하게 고수하라. 일단 당신이 인생의 첫 바쁜 일정에 얽히게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일일 재정 예산에 대한 분석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당신에게 유감스러운 것을 제공할 수 있다.

특정 은행과 대출 학자금 대출의 물리적 조건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금융 기관과 대화하기에 더 좋은 위치에 있는 이 프로세스의 시작 부분에서보다 더 많은 지식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계획은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 중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꽤 잘 준수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리고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삶을 확실히 평가하기 위해서,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당신이 지금 처해질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를 만들어내기 위해 넘어지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일단 당신이 기초를 익히면 알아야 할 돈의 숙달 분야에 많은 것이 있다.

지금 당장 나의 초점은 일, 놀이, 삶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있다.

단지 내가 흥미진진한 책을 발견하고 구입하는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내 줄에 놓고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자료들을 항상 우선시하고 점검한다.

만약 그 책이 30일 안에 적절하다면, 나는 그것을 내 적극적인 줄에 놓을 것이다. 구입하고 자세히 읽다

저축을 위한 가격대에 라인 아이템을 포함하라. 종종 돈 계획에 무시되는 것. 당신의 수입의 3%가 무보다 낫기 때문에, 당신의 수입의 3%조차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축에 들어가는 비율을 점차 증가시켜,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되었을 때 최소 10%의 저축 계좌에 도달할 때까지 저축에 들어가는 비율을 증가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