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할 때마다 적게 먹지만 자주 소비하는 작은 잦은 식사는 더 빨리 소화된다. 하루 종일 많은 양의 물을 섭취하여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섭취하라. 음식을 소화할 수 있는 식사와 함께 충분히 섭취하라. 식사 사이에 많은 액체를 마셔라. 저녁에 잠자리에 들기 전 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엑스샵 지막 몇 시간 동안 소비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밤새 속쓰림으로 고통을 겪을 수도 있다.

수많은 여성들이 사타구니 부위에 남아 있다고 느끼는 두 번째 임신 불편함. 몸은 관절이 더 다재다능하게 될 수 있도록 하는 호르몬을 방출한다.

이것은 전달하기 훨씬 더 쉬워진다. 그러나, 그것은 단순히 엉덩이의 관절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몸 전체의 관절은 약간 제공할 수 있고, 어떤 숙녀들을 불안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아기가 빨리 자란다면, 이것은 예외적일 수 있는 엉덩이에 통증을 일으킬 수 있다.

이 문제를 가진 날카로운 여성들은 차량에 오르내릴 때 다리를 맞대고 침대를 오르내릴 때 다리를 맞대고 있으면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단지 견뎌야 할 것이다.

당신의 방광은 소변을 보유하는 데 규칙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자궁 안에서 자라는 태아는 방광에 스트레스를 주어 소변을 덜 보유하게 한다.

이것은 임신 5주에서 8주 정도에서 시작된다. 이 임신 징후가 발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의 몸에 추가적인 액체를 남겨주는 혈액의 양이 증가한다는 현실이다. 위에서 언급한 임신의 징후는 임신과 연결될 수도 있고 연결되지 않을 수도 있다.

여러분의 몸이 여분의 체중을 감량하지 않을 때, 공황 버튼을 누르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하지만 여러분의 몸을 이해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체중 감량을 증가시킬 많은 것들을 염두에 둘 것이다.

당신의 의료 전문가는 또한 당신의 혈액 검사를 당신의 철분 수치를 결정하기 위해 사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철분 결핍이 있다면 당신의 의사가 당신이 가능한 한 건강해지도록 돕기 위해 이 세부사항을 사용한다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두 번째 3개월과 세 번째 3개월의 시작에 따라 당신의 포도당 수치를 검사하기 위해 수행된 혈액 검사를 살 것이다. 이 테스트는 당신이 당신의 의사가 제공한 독특한 음료를 마신 후 약 1시간 후에 수행된다. 이 테스트는 당신이 임신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임신성 당뇨병과 싸우다

임신의 마지막과 3단계는 3번째 3단계이다. 이것은 28주에서 40주 사이에 일어난다. 이 기간 동안 유아의 눈은 열 수 있고, 그들은 빛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아이에게 거대한 이정표다. 임신의 다양한 단계는 무엇인가? 3번째 3단계는 출산 전 마지막이다. 마지막 진보는 이 단계 내내 일어나고, 그리고 보호 마감이 출생 전에 두꺼워지기 시작한다

임신을 시작하면 아이가 더 커져서 자세를 바꿀 것이다. 추가적인 체중을 지탱하기 위해 허리를 구부릴 것이다. 이 아치는 더 뚜렷해지고 허리의 불편함을 경험할 것이다. 등과 완고한 배의 근육은 등 관절을 지탱하기 위해 만들어지지만, 여분의 체중은 근육에 부담을 준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등은 뻣뻣해지고 허리는 앞으로 비틀거나 구부릴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과거에 허리 질환을 가진 사람이 2번째 3개월 임신 불편함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더 다재다능하고 당신은 아픔에서 벗어날 것이다. 그러나 척추 기둥을 계속하는 추가된 무게는 다른 여성들이 임신 마지막 몇 달까지 느끼지 못할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성장하는 아이가 당신 엑스샵 의 등을 잡아당기고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과거에 허리 불편함으로 인해 문제가 있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아마도 임신용 허리 보호대를 받고자 한다.

이것들은 단순히 아이 혹을 가진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지고 척추 기둥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빼는 데 효과가 있다.

나는 사람들이 내가 느끼는 전형적인 신체적 임신 증상으로 내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물었을 때 이것이 나에게 문제라는 것을 깨달았다. 즉, 메스꺼움, 피로, 졸림, 호르몬. 하지만 정신적으로, 나는 진정한 난파선이었다. 만약 내 몸 안에 무엇이 있든지 간에, 내 뇌는 내가 얼마나 정신적으로 잘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의심하고 있었고, 내가 궁금했던 것이 무엇이었든 간에, 내가 화장실을 사용할 때, 나는 피를 볼 수 있을까? 또 다른 유산의 시작을 느끼는 게 가스/크램핑인가? 내가 임신 징후를 충분히 느끼고 있는가? 난 엉망이었어.

지쳐 –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쉽게 지치고 피곤하며 에너지가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때때로 여러분이 어떤 일을 하지 않으려고 해도 이런 느낌이 일어난다. 이 징후는 여러분의 몸 안에 있는 호르몬이 당신의 유아의 발달을 지탱하기 위해 변화함에 의해 유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