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성인용품점 분의 표준 윈도우 잠금 장치는 지미를 쉽게 하거나 헤비어 잠금 장치가 보안 시스템을 상당히 끌어올리기 쉽다. 이중 매달린 윈도우(떨어지고 솟아나는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에 효과적인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여기에서 특별히 만들어진 핀 또는 큰 못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보안 시스템은 휴대폰이나 노트북 컴퓨터에서 원격으로 제어되는 쉬운 침입자 경보 시스템 프로세스보다 훨씬 더 크게 발전했다. 프로그램된 일정이나 원격 로그로 조명을 켜거나 끌 수 있다.

심지어 세계 어느 곳에서나 모든 버튼을 눌러 문을 열 수도 있다.

더 큰 문제는 오늘날 보안 시스템이 노인을 위한 좋은 비상 경보 시스템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집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주택 보호와 사랑하는 사람들을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구입 가격은 너무 많이 내려서 모든 사람들에게 감당할 수 있는 가격 성인용품점 으로 실제로는 결코 보호할 가치가 없다.

추가 주택 보안을 위해 강도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이 고르고 선택한 기능과 모니터링 패키지에 따라 숙련된 시스템에 대해 1억 달러에서 1억 달러까지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월 3000달러에서 4000달러 범위에서 모니터링 수수료를 선택하라. 예산 범위 내에 맞지 않는 경우 눈에 띄게 표시된 경보 또는 숨겨진 카메라 표지판은 집을 갖지 않아도 강도들을 방해할 수 있다.

보안시스템 설치

협상:이번에 부동산에 적합한 보안 경보를 먼저 식별해야 한다.

일단 이 작업을 수행한 후, 가격에 알람 가게를 사용하는 동안 협상해야 한다.

높은 가격에 장비를 구입하고 무료 설치를 위해 협상하거나, 당신이 설치할 비용에 대한 거래를 해야 한다.

당신이 얼마나 잘 협상할 수 있는지에 따라 당신은 얼마나 잘 협상할 수 있는가에 따라 당신이 설치할 것이다.

이제, 당신이 이 일을 하면서 해야 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이 당신의 거주지 전체를 가지기 위해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침입자들이 당신의 집을 받은 후 이러한 장소의 종류를 결정하는 것은 반드시 추가적인 보안 보장이 필요하다. 이 지역에서, 가능한 한, 알람이나 동작 감지기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경우, 필요한 각 항목에 대해 가입자 목록을 작성해야 합니다

관련된 비용은 키 패드와 실제로 가정용으로 선택한 장치에 드는 비용입니다.이 장치는 번성하고 장치를 늘리기로 선택하면 일회성 비용입니다

주택 소유자는 모든 문과 창문을 완전히 자유롭게 잠글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집이든 집이든 모든 문과 창문을 잠글 수 있다.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라. 눈에 띄는 경비견에게 소유한 등록부를 설치하거나 계열사인 NRA를 소지한 카드를 소지하기 위해 모든 것이 작동하고 무료다. 유리문은 정확히 무엇을 좋아하지 않는가?파손 취약한 곳에서 안전을 강화하는 것은 금속 막대나 금속 막대를 배치하는 것이다. 실내 바닥 주행 트랙의 빗자루 손잡이 일부 슬라이딩 도어는 트랙에서 쉽게 들어 올릴 수 있다.

문 안쪽의 상하에 있는 여러 나사가 글로브 트랙을 어떻게 앉히는지 조정한다.

도어가 좋은 트랙에서 하단이 벗어나도록 하이포인트에서 실제로 들어 올릴 수 없도록 조정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트림은 데드볼트가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표면에서 열린 이점이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된 데드볼트 트림은 도어를 프레임에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근처에 유리가 없다면 레버 버전은 구입하려는 의도보다 더 좋다.

두 번째 요인은 모니터링 서비스가 사용하도록 요청하는 프로토콜입니다. 어떤 순서로 전화하도록 요청하십니까? 몇 가지 사례에서, 당신은 도움이 되는 이웃에게 무반응 당국에 경고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잘 경고할 수 있다.

항상 조용한 보안 렌즈를 선택해야 한다.

팬, 회전 및 조준 기능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모든 필요한 영상을 기록하는 것이 간단할 것이다.

문과 함께, 당신의 창문은 가정 보안에 자연적인 역할을 한다.

손상되거나 썩은 창문은 범죄자들의 기본 표적이 된다. 그들은 특히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집의 외딴 쪽에 있다.

느슨하거나 유리가 없어진 유리와 깨진 유리를 제대로 수리하기 위해 창문의 두 내부와 외부를 확인하라. 그래서 집을 덜 안전하게 보이게 하고, 창문에서 다시 돌아오는 범죄 트림 키 큰 관목에 더 많이 초대하고, 이 코크를 확실히 한다.

현재 모든 래치를 검사하여 적절한 작동을 수행하고 손실되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 모든 래치를 교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