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의 놀랍고 인생을 바꾸는 결과를 보기를 원합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여기에 있는 것에 감사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목소리와 전문성을 갖춘 사람이 소음을 걸러내고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찾아 최종적으로 시간을 절약하고 결과를 더 빨리 얻기를 원한다.

온라인 구애 플랫폼인 eharmony는 CJ 플랫폼과 CJ의 Growth Consultant 그룹을 활용하여 제휴 고객과의 기회를 극대화합니다… 원하는 결과와 효율성에 맞춰 장기적인 파트너십과 다목적 수수료 전략을 선택하고 입력하십시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사이트 전 세계의 다양한 모델과 업종에 걸쳐 숙련된 기업가와 주요 브랜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특히 전자상거래의 확장과 함께 여분의 현금을 벌기 위해 점점 더 선호되는 접근법으로 변하고 있다.

이미 주제에 관련된 뷰어를 사이트로 유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정적인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갖는 것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다. 팔로워의 참여를 강화하고 해시태그로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검색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eBooks는 e-메일 목록을 확장하기 위한 주요 자석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저도 ConvertKit을 사랑하고 사용하지만, 이 파트의 목적은 제품을 홍보하지 않는 것입니다. ConvertKit는 제가 장기 전략의 절반으로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입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그것은 엄청난 31만 5천 달러의 제휴사 수익을 가져왔다.만약 누군가가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만나보라고 말하세요. 다음 단계는 해당 제품에 대한 지식과 지원의 원천으로서 청중에게 자신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철저한 정보를 청중에게 제공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마도 더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있을수록, 더 편안한 오피사이트 사람들이 정말로 구매 주문을 할 것이다.지난 몇 년 동안, 계열사는 전통적이지 않은 광고 채널이라고 생각할 만큼 빠르게 생각할 수 있는 많은 기업가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마케팅 기법으로 밝혀졌다. 사실, 마케팅 담당자들이 그 채널을 무엇이라고 부르는지에 대해서는 절대적인 합의조차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어떤 이들은 채널과 계열사로 논의하고, 다른 이들은 커머스라고 부르는 반면, 다른 이들은 이를 브랜드 제휴로 인식한다.

또 다른 잘못된 인상은 계열사가 더 낮은 깔때기, 아마도 더 낮은 가치의 채널이라는 것이며 이 개념은 고객들이 그들이 발견할 수 있는 모든 절약을 고려할 때 경기 침체 이후에 주로 고안된 것이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현명하고 재정적으로 중요한 소비자들 덕분에, 쿠폰과 로열티가 마지막 클릭 장소를 지배했고, 부당하게, 그 채널은 아마도 어떤 증분적인 가치도 포함하지 않는다는 평판을 얻었다.콘텐츠 수익화를 시작하기 전에 충실한 뷰어를 구축해야 합니다. 너무 일찍 수익을 내는 것은 사실 계열사들이 시작할 때 저지르는 많은 상위 10개의 오류 중 하나이다. 그렇지 않으면 도메인을 선택하고 호스팅 공급자를 구입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도메인이 기억에 남고 개인이 철자를 쉽게 쓸 수 있도록 하십시오.이후 적절한 플랫폼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가장 쉬운 옵션은 WordPress를 입력하고 웹 사이트에서 적절한 테마를 결정하는 것입니다.만약 당신이 마케팅 일을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대해 들어봤을 가능성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여정을 시작하는 것보다 더 일찍 듣고 싶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블로거, 웹 최적화 또는 PPC 기술자, 웹마스터 또는 회사 마케터일 것이다. 어느 쪽이든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사업의 서비스나 제품을 추천, 공유 또는 판매함으로써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할 수 있게 해준다. 일반적으로 서비스나 제품을 만드는 사업을 상인이라고도 합니다.예를 들어, 당신이 젊은 소비자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이다. 만약 당신이 B2B 계열사 총 매출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싶다면, 링크드인이 당신을 위한 장소입니다. SEO와 유기적인 전략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때, PPC, 즉 유료 광고는 방문자를 확보하고 단기간에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접근 방식입니다. 웹 최적화는 무료이지만, PPC는 검색, 소셜, 디스플레이 및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선불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렇게 초점이 좁고 움직임에 대한 호출이 용이하기 때문에, 그것들은 제휴 패키지에 매력적인 채널이 될 수 있다.

많은 주요 제휴사 패키지는 반복적인 수수료를 제공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2월에 SaaS 서비스에 가입한 구매자는 12월에도 여전히 당신에게 현금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제품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창의적이거나 파트너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