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패치 및 껌과 유사한 니코틴 대체 요법 외에도 니코틴 갈망을 최소화하기위한 처방전을 제공 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당신의 GP는 또한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조언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것은 스스로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 것과 상관없이 효율적인 금연 장치일 수 있다.

Chantix 또는 Zyban과 같은 처방약은 갈망과 금단 증상을 완화시키는 방법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kobacco.com 찾기 위해 뇌의 화학 물질을 변경합니다. 이러한 약물 중 일부를 사용하면 극단적 인 금단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패치 또는 껌에 해당하는 니코틴 대체 요법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담배는 일반적으로 증기가 니코틴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니코틴 대체 요법의 한 형태입니다. 증거는 그들이 적어도 다른 NRT 상품만큼 사람들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는 데 효율적이라는 것을 암시하지만, 사람들은 개인적인 선호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담배를 끊는 것이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도움을 발견하는 것은 쉬워야 한다.

우리의 종료 공급자는 성공 가능성을 두 배 또는 세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담배를 끊는 것은 여러분이 얼마나 오랫동안 담배를 피웠는지에 상관없이 상당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을.증상 이성 기침 폐는 타르, 쓸모없는 세포, 그리고 추가적인 점액을 제거하고 있다.

머리가 가벼워지거나 어지러움과 두통 몸은 산소를 더 얻고 일산화탄소를 덜 섭취하게 된다. 변비/위통 장내 활동이 빠른 간격으로 느려질 수 있다.

피로와 문제 집중 신체는 니코틴의 자극 부족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만약 당신이 어떤 크기의 시간 동안 담배를 피웠다면, 흡연은 당신이 하는 거의 모든 일, 즉 아침에 일어나서, 먹고, 커피를 마시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에서 담배를 피우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므로 니코틴 대체제를 사용하더라도 흡연에 대한 강한 충동이있을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사용될 때, 당신이 정말로 그만두는 길을 갈 수 있게 해주는 몇 가지 완전히 다른 약들이 있다.

일부 치료법은 합병증이나 과민 반응과 같은 종료의 부작용을 줄이기 위한 것이지만 다른 치료법은 니코틴 갈망을 훨씬 덜 극단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니코틴 대체 약, 비 니코틴 대체 약 또는 각각의 조합을 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치료 계획에 관하여 당신의 의사 또는 건강 관리 공급자에게 이야기해야 합니다.이것들은 더 나은 건강, 더 희은 치아, 더 적은 주름 및 주요 비용 재정 kobacco.com 적인 저축과 같은 종료를위한 설명에 대하여 무게를 두십시오. 맥주, 와인, 주류 또는 혼합 음료를 소비 할 때 흡연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당신은 술을 마실 때 담배를 피우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흡연의 방아쇠를 견딜 수 있는 능력의 최종 결과로 술을 마시려고 한다면, 이 입구를 알라. 또한 알코올의 영향으로 손상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니코틴 대체 상품, 특히 니코틴 껌과 마름모꼴이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담배를 끊거나 다른 담배 제품을 사용한 후에는 초조하고 성미가 급할 수 있으며, 전통적인 것보다 훨씬 더 빨리 업무를 넘겨주고 싶을 수 있다.

과일, 야채(즉. 당근 스틱, 셀러리, 사과 조각) 및 다양한 과도한 섬유질 식품이 좋은 선택입니다. 만약 당신이 전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데 성공했다면, 무엇이 당신을 도왔는가? 각각의 금연 시도는 여러분에게 후속 조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무언가를 훈련시킬 수 있다.

특히 금연 초기에 흡연자들과의 접촉을 제한하라. 금연할 날짜를 정해서 그날부터 금연자가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구들에게 말하고 그것으로부터 마음을 떼기 위해 한 가지 일을 계획하라. NHS 웹 사이트에서 귀하 근처의 전문 금연 회사에 대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행동 요법 | 니코틴 습관은 흡연과 관련된 습관적 행동이나 의식에 대해 설명됩니다. 행동 치료는 새로운 대처 능력을 배우고 그 습관을 깨는 데 중점을 둡니다. 내부에서 흡연이 금지된 장소에서만 무알코올 음료나 음료로 전환해 보십시오. 또는 견과류를 간식으로 먹거나 칵테일 스틱을 씹거나 빨대를 빨아 먹으십시오. 당신이 멈추는 이유와 당신이 얼마나 적절하게 성취했는지, 또는 당신의 도움 그룹, 가족 또는 친구 중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렇게하도록하십시오. 한 가지를 들고 있지 않거나 입에 담배를 물고 있지 않는 것에 익숙해지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