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마다 브레이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퀵서비스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패드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면 연마, 손상을 줄이고 그렇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는 사용을 줄이면 정기적인 점검 비용이 더 많이 절감됩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 퀵서비스 을 통해 어떤 무역 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넣어져 있는지 알아보고 서비스 베이에 스네이칸이 나타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의 장치는 좋은 상태와 기능적으로 보이는가? 그들은 바빠 보이나요?

다음은 타이어 평가 측정이 필요한 두 가지 주요 지점은 푸시 앤 트레드입니다.이를 위해 자동차 및 트럭 부품 매장에서 적절한 평가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매뉴얼을 꺼내거나 적절한 압력 판독을 위해 자동차 도어 잼에 있는 통지를 확인하십시오. 다음 각 타이어에 적어도 2/32의 트레드 이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요법에 스페어 타이어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일을 하기 전에, 노동 가격과 부품과 제품에 대한 비용에 대해 문의하라. 만약 그들이 당신의 비용을 지불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놀랄 권리가 없다. 그리고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에 대해 확실히 배우도록 하라( 퍼즐의 노동 조각을 잊지 말라).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요금 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최적의 다재다능성을 준다. 만약 어떤 것이 실패한다면, 당신은 신용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수많은 카드들이 마찬가지로 사기 방지를 제공한다는 요금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또 다른 선 방어를 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부품의 비용은 수리점이 부품을 도매로 취득할 때, 새로 구입하거나 재건축할 경우, 그리고 수익이 얼마나 되는지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정상적인 마크업은 30~40%이다. 그렇다, 비록 이것이 다를 수 있지만, 일부 현금은 부품을 직접 검색하고 구입함으로써 보존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들은 보증이 있는 한 소비자가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이 상점에 제공한 부품이 제공되지 않으면 고객은 다시 노동을 지불하고 보증 대체품을 처리하는 책임을 져야 한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자동차 수리공장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그들에게 전화로 말함으로써 그들은 예의 바르니? 쓸모 있게 들리는가?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에 특정 부품을 얼마나 많이 고정하는지 문의해야 한다.

이 제품들은 이러한 상점의 요금에 대한 개념을 제공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부품에 대한 서비스 보증과 노란 페이지를 통한 노동을 통해 어떤 종류의 서비스 보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아도, 당신의 화물차가 당신의 통화 보안에 매우 중요한지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차량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에 대한 1차 단계는 자동차를 구입하자마자 주차장에서 갓 나온 차이며 수리나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는 사실 때문에 운전하고 환상감을 느끼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당신의 일상적인 차량 서비스에 좋은 장소를 찾기에 가장 좋은 시기고, 운이 좋으면 상당한 자동차 수리 작업을 지연시키는 것이다.

어떤 종류의 훈련을 받았을까?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의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의 도구 벨트 아래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잘 훈련된 서비스 기술자를 원한다.

만약 상점이 강하고 신뢰할 수 있다면, 당신이 알리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수많은 다른 방법들 중에서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는 분명히 친구나 가정의 평가가 있다.

만약 상점이 실제로 당신의 차량, 전형적인 위치, 또는 가기에 그리 좋지 않은 가게로 눈에 띄면, Word는 돌아다니는 경향이 있다.

만약 그것이 매우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만약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당신은 마을에 새로 온) 가게 웹사이트를 보고 그들이 상점 웹사이트를 보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소비자 검토를 하고 그 점에 대해 당신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매장의 구매 기능 및 이점은 단순히 센터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상황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편의 비용을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선택은 아니라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자동차 제목을 사용하고 무료 차량 핸드북을 찾기 위해 온라인 검색을 통해 무료 차량 핸드북을 찾습니다. 수리 작업을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수리 작업 핸드북을 사용하여 요구사항에 맞는 매뉴얼을 찾아보는 것입니다. 일반 수리 작업에서 의료 진단 핸드북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수의 제품

자동차 부품 수리의 첫 번째 포인터럴웨이는 자동차 제조업체 매뉴얼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수리 시 어떤 혼란도 방지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모든 생산자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자동차를 변경할 시간을 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