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돈을 증권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에픽캐시 래소에 투자하기 전에, 그렇게 하는 것의 위험과 이점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은 언제 그리고 언제 그것을 제공할 것인지에 대한 금융 투자 전략을 가져야 한다.

이 전략은 무엇을 정의할 것이다.

수영을 할 줄 알고 싶다면 수영장 옆에 붙어 있을 수 없다. 궁극적으로는 수영을 시도하고 가야 한다.

수영을 잘하면 궁극적으로 깊은 곳으로 갈 수 있다.

첫날에는 그것을 에픽캐시 시도하지 않는다!투자와 같은 것이다. 부를 쌓으려면 현금을 비용 저축 계좌에 보관할 수 없다. 투자할 시간을 주고 당신의 돈이 당신을 위해 황금 거위를 개발하도록 해야 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실제로 이러한 위험을 줄일 방법이 없기를 바란다. 정부는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대다수의 금융업자들이 자본 이득을 위한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릴 것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위협을 감수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이것은 역사가 실제로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지불 회사들보다 더 가치가 증가했다는 것을 밝혀냈기 때문에 나쁘다. 그러니 정부가 그 감각에 관심을 갖고 오랫동안 장려할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기간투자

실제 전문가들은 수년 동안 그리고 그들의 자격증을 얻기 위해 대학에 정확히 같은 작은 재산을 투자한다.

그들은 이해, 구조화, 조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너무 머리가 커서 스스로 알아낼 것이라고 말한다.

만약 뇌외과의가 내가 실제로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대한 두어 권의 책을 확인했고 그것은 지금 나의 오락이었다고 말한다면, 나는 내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투자는 왜 달라야 하는가? 도움을 받고, 대학에 투자해!

90퍼센트의 여성들이 그들의 삶의 어느 시점에 자신의 돈을 처리해야 할 것이다(나는 56세였다 – 45세였다). 당신은 당신이 슬퍼하고 그것을 다룰 수 없을 때 또는 당신이 그것을 다룰 수 있을 때 돈을 발견하고 싶은가?

주식시장으로 뛰어들기 전에, 당신은 오랫동안 물을 평가하는 데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페니 주식을 거래하고 투자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고, 페니 주식이 당신에게 경험을 주고, 금융 투자 도구를 사용하고, 큰 예비 금융 투자 없이 뉴스를 바탕으로 선택을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페니 주식을 더 위험하다고 생각했지만, 그것들은 당신의 발을 축이게 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장기전망을 가진 조직: 그는 보험과 같은 장기적 역량을 가진 사업체들을 구매하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

그는 실제로 보험 보험 사업체에 투자했다. 그는 실제로 장기적 사업 능력을 가진 다른 회사들도 실제로 구입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것들을 구입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실제로 그는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다.다행히도, 수십 개의 변이를 바탕으로 수백 개의 변이가 있다.

기본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부동산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들 중 몇 가지가 다른 방법들보다 훨씬 더 잘 작동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상업적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거나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진정으로 관심이 없는 것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가장 낮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제 당신만의 부동산 투자 강좌를 개발할 때가 된 것 같다.

부동산은 시장가격을 가지고 있고, 그 다음에는 당신에게 그들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금융가들은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그리고 그들은 매달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가지고 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듀플렉스에 대해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효과가 있는 선도적인 비율을 선택하면, 그 이하로 시작하고, 한도를 설정하는 시간은 1센트 더 높지 않다. 협상이 시작되기 전에, 협상이 진행되는 동안은 아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미 투자자라고 불릴 수 있다.

그들은 정확히 같은 시간, 고려해야 할 요소, 전문성, 그리고 투자에 전념하는 것처럼 전형적으로 그들의 직업에만 전념하는 노력을 두지 않는다.

개인 카테고리는 당신에게 가르쳐 줄 수 있는 개인들의 목록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관심 있는 위치에 경험이 있는 금융가일 수 있다.

지역 부동산 클럽에서 이것을 발견하라. 이것은 또한 부동산 중개인으로 구성될 수 있다.

  • 어떤 것이 당신이 볼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많은 유형을 제공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광고를 찾아보아라.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투자 목표에 대한 한판 승부를 발견했다. 이제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다양한 전략을 시도해야 한다.

다른 기술을 시도할 때, 우리는 정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정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의 기술에 맞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