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우리의 윈도우 홈 보안 보호를 위한 모션 디텍터가 될 것이다.

좀 더 비싼 강도 자기 보호 시스템은 윈도우 홈 보안 시스템 센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우리는 많은 가정 보안 필수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나는 당신이 도둑이 언제 들어오는지 우리가 알 것이라고 결정하는 우리의 윈도우 홈 보안 보호를 제공하는 동작 탐지기가 될 것이다.

실내 조명은 또한 주거지를 완전히 약혼한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 필수적이다. 일부 조명이 켜져야 할 뿐만 아니라, 집이 점유된 경우처럼 조명의 배열이 바뀌어야 한다.

이것이 달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이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분마다 우리 나라 내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강도 비용은 단지 당신에게서 빼앗긴 것에 불과하지만 당신의 개인 환경을 무시하는 느낌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당신이 그 범죄를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기간에 신고하여 도난당한 것을 정확히 확인하고 또 다른 것을 얻기 위한 것이다. 내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고, 강도가 일어난 후 몇 달 후에야 비로소 그 지침과 식사 계획을 깨닫기 위해 무언가를 얻게 https://ko.wikipedia.org/wiki/무인성인용품 될 것이다. 더 이상 거기에 있지 않고 나는 첫 번째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없어졌다는 것을 지적하지 않았지만, 그 후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것들을 발견했다.

주택 소유자들은 많은 해결책의 확신을 강화할 수 있다.

첫째, 당신이 거처에 들어가더라도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근다.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라. 당신의 마당을 점성 경비견을 가질 수 있는 회원으로 만들거나 NRA에서 회원을 소지할 수 있다.

이 문제들은 무료다. 0비용에 대해 좋아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

많은 보안 회사들은 경찰관의 사고가 발생했을 때 노인이 보안 기업에 생존하기 위해 버튼을 누르기 위해서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다.

버튼은 보안 회사에 신호를 보내고, 소유자가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그리고 여전히 그들의 집 안에서 도움을 받기 위해 비상 요원을 확보하기 위해 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저기술 보안은 더 저렴하고 날짜를 잡지 않는 경향이 있다.

예산 주택 보호는 단순히 문의 자물쇠가 양호할 것이라는 것과 같은 스크랩 더미에서 조달된 크고 견고한 데드볼트가 되는 것만큼 쉬울 수 있다.

창문을 확인하고 야외 통풍구에 나사를 조여주는 것은 예산 주택 보안의 초석이다. 그러나 더 많은 하이테크 솔루션은 덜 비싸다. 그 어느 때보다도 가짜 보안 카메라부터 진짜까지!예산이 조금 더 늘어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항상 가치가 있다.

아마도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한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정말로 중요한 곳에서 정말로 잘못된 현재의 경제 조건이라고 말하는 것이 될 것이다.

문에 미닫이 유리문이 있는 경우, 문틀에 착륙핀이나 못을 박기 위해 도착을 설치할 수 있는 침입자가 문턱을 들어 올리고 그것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줄일 수 있다.

위의 숫자를 보면, 우리가 휴스턴을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거주자로 세는 동안, 많은 73 가구 중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이고, 40명 중 1명은 그들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를 것이다. 그리고 482명의 사람들에 대해 1명은 당신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를 것이다. 매년 강도가 심하다

각각의 임플리가 안전하게 들어가는 각각의 이유를 확인한 후, 모든 임플리는 창문과 문에 여분의 자물쇠를 추가하는 것이다. 트레스는 당신의 창문과 문으로 가는 가장 좋고 빠른 방법이다. 강도들에게 필요한 힘. 그것들은 저렴하고 당신의 개인적인 것에 설치하는 것이다.

세련되고 가격이 오르면 4, 8, 16채널 홈 보안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다.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DVR)으로 구성된 이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감시하고 도전적인 드라이브에 어떤 움직임도 기록할 것이다. 그 후 당신은 돌아가서 언제든 어떤 일이 일어나든 볼 수 있다.

이 시스템들은 적어도 피드와 함께 구내 내의 모니터를 연결할 수 있다.

컴퓨터 스테이션, 노트북 또는 심지어 모바일 장치에서 당신은 체크할 수 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당신의 집에 대한 능력. 이러한 시스템은 유선 또는 무선이 될 수 있다.

이 동안 아파트에 이상적인 무선 시스템은 당신이 이동할 때 간단히 가져갈 수 있다.

또한 무선 시스템을 즉각적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다.

그러지 마, 나는 양탄자나 화분 밑에 추가 열쇠를 남기지 말고, 가게에서 올 때 잠길 경우를 대비해서 이웃이나 친구에게 여분의 비밀을 줘.

미닫이 유리문이 있으면 문에 속하는 프레임에 짧은 핀이나 못을 설치하 무인성인용품 여 침입자가 들어올려 없애는 능력을 잘라낼 수 있다.

많은 보안 회사들은 쉽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다.

만약 사고가 일어난다면, 노인은 보안 계약자에게 끝내기 위해 버튼만 눌러야 한다.

버튼은 보안 회사에 신호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