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스테론은 수정란을 받고 유지하기 위해 자궁의 안감( 자궁내막)을 준비하고 임신이 번영하는 것을 허용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그 기간이 지나면 계속 상승한다.

임신 중 광범위한 질 방전을 발견하면 의사에게 알려야 한다.

임신 중 흔히 볼 수 있는 질 감염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치료하지 않으면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경험, 질문, 불안, 의심을 쓰기 위해 달력을 메모장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건강 관리 제공자와의 향후 상담에서도 사용될 수 있다.

임신 3개월의 여성들은 항상 왼쪽에서 자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기가 가능한 가장 큰 혈액 공급을 받을 수 있게 해주고, 또한 자궁과 신장으로의 최적의 혈류를 허용한다.

수면은 아마도 적절한 혈류에 가장 유리한 위치일 것이다.

체중 증가는 임신 중 정상적인 것이지만 신중하게 선택된 임신 다이어트 계획은 체중 증가를 조절할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이 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PUPPP RASH 중 축적이 허용된다는 잘못된 이해를 가지고 있다.

이 진술은 근거가 없다. 만약 필요하다면, 체중을 감시하고 임신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변화를 도입해야 한다.

첫 3개월 동안 소비되는 칼로리의 양은 임신 전의 칼로리 수와 거의 같아야 한다.

임신한 여성들은 두 PUPPP RASH 번째와 세 번째 3개월 동안 하루에 300칼로리가 더 필요하다. 최고의 임신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몇 가지 계산을 한다.

여성들은 또한 첫 번째 3개월에 그것을 갖지 않았다면 두 번째 3개월에 속쓰림을 경험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이 두 번째 3개월 임신 통증은 자궁이 위산을 다시 식도에 밀어넣는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시기에 적어도 약간의 가벼운 속쓰림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에 그것에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단지 더 나빠질 뿐이다. 아기는 임신 중에 복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산제 안도감을 찾고 비축한다.

유방 변화 이 증상은 수면 중에 부드러움을 느끼거나 샤워를 하거나 옷을 입을 때 눈에 띈다. 월경이 시작되기 며칠 전에 가슴에서 경험하는 불편함과 같은 느낌이 들 것이다. 그러나 이 증상은 산아제한약이나 호르몬 불균형에 의해 야기될 수도 있다.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이 증상은 크게 줄어들어야 한다.

골반 기울기는 임신 몇 달 동안 허리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바닥에 손을 얹고 무릎을 높이 얹은 다음 허리를 높이 아치한 다음 허리 근육을 길게 뻗는다. 허리 통증이 현저히 감소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한, 기울어지는 것은 당신의 아기를 위치시킬 수 있고, 당신의 하루 섬유질과 광물 요구량을 얻기 위해 야채를 적어도 한 그릇씩 섭취할 수 있다.

파이버는 포도당 쇼크와 광물질을 예방한다.

섬유질이 많은 음식은 상추, 시금치, 양배추, 스쿼시 등과 같은 채소를 포함하여 너무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고 배고픔을 완화한다.

과일은 임신 중 몸에 필요한 비타민을 얻기 위해 매일 식사에 포함되어야 한다.

비타민 C 풍부한 과일 소스에는 감귤류 과일, 토마토 또는 자몽이 포함된다.

이 도구는 사용하기 쉽고 무엇보다도 무료로 웹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온라인 검색은 당신에게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옵션들을 보여줄 것이다. 이것은 또한 개인화될 수 있고 일부 웹사이트들은 당신에게 매주 임신 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메일 구독 옵션을 줄 것이다.

자, 여기 임신 후 살을 빼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아마도, 이런 간단한 단계로 임신 목표 이후 체중 감량은 꽤 빠를 겁니다

임신 일기 유지 또 다른 의미 있는 선물은 부모가 보관하는 임신 일기장이다. 임신 중 독특한 생각을 기록해야 하며, 자녀에 대한 꿈과 희망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놀라운 기념품이 될 것이다.

흰 유리에 드라노(2테이블스푼이 할 수 있는 것)를 넣고 소변을 어느 정도 첨가한다.

식힌 후 식혀야 하는 화학 반응이 일어날 것이고 10초에서 15초 이내에 용액의 색깔을 확인하라. 갈색으로 가는 어두운 색은 소년을 예측한다.

첫 번째 3개월은 장기 형성에 관한 것이지만, 두 번째 3개월은 그들의 사용에 관한 것이다. 14주째에 이 단계에서 빨고 삼키고 호흡하는 것은 명백해진다. 이것은 또한 임신 증상의 가장 좋은 부분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아기가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지금 무거워지고 당신의 임신 배가 커지기 시작한다.

치아, 머리카락, 대부분의 장기는 형성되기 시작하고 그것은 매일 성장하기 시작할 것이다.

임신했을 때 성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는 질병에 대해 시험해 보는 것은 현명한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