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째, 시간 절약을 위한 레버리지 기술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즉시 하나의 집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당신이 한 번에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선택은 당신에게 많은 시간과 가스를 절약할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웹에서 Tweet Deck과 Hoot 컬렉션 검색을 좋아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가질 수 있는 자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을 모두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셋째, 당신의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당신은 합리적인 규모로 성장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ns-pro.net 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수백 명의 페이스 북 팬을 따라가고, 링크드인과 트위터 팔로워들과 접촉하는 것은 멋지지만,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강력한 영향력을 생산할 수 있는 거대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네트워크 컴퍼니의 관련 구성원들을 직접 상대하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구전 마케팅이나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구전은 여러분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성장하는 웹사이트 개발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임씨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기여하고, 나의 판매업자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작은 사업주들을 돕는 책임을 졌다. 나의 주요 목표는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독특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을 주기 위한 방법으로서, 우리의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는 것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는 가운데,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고수하는가?

소셜 미디어가 모든 소셜 사이트에서 콘텐츠 기사에 연결되도록 늘릴 수 있습니다. 각 인터넷 사이트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온라인 사이트와 일치할지 확인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 조직을 위해 모든 사이트를 묶어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네트워크에 실제로 마케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알고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당신이 성과를 1 사이트로 발전시키는 것을 발견할 수 있고, 특히 당신이 적어도 하나의 포스트에 흥미를 느끼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에 사람 http://sns-pro.net 을 바칠 수 있다고 판단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주의해서 처리되어야 한다.

그것은 아주 좋은 일이다. 주목받는 남녀의 공급은 당신이 그들의 생각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기대해야 한다.

단지 사람들을 비하하는 이름 부르기, 인신 공격,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3 – 글 쓰는 기술이 낙서와 비슷하다. 관련 내용을 쓰고 전달하는 것이 더 좋다면(혹은 대필작가를 고용하여 작곡한다) 이런 종류의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으로는 잘 하지 못할 것이다.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력적인 글로 큰 그룹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기업주로서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접할 수 있는 시간이 하루 중 몇 시간밖에 남지 않았으나, 오늘날의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단순한 사실이지만, 오늘날 비즈니스에 머무르기 위해서는 모든 업무를 처리하기가 사실상 불가능한 1명이 필요하다. 결과적으로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을 유지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올바른 태도를 직면하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

계속하는 방법이 될 수 있을 겁니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발표하고 포기하지 않는 예정된 시간 동안의 예산은 너무 쉬워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누구나 그것을 알기로 결정한다.

그것은 새벽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세션을 보낸다. 나는 나의 일상 생활 스타일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단지 전체적인 효과를 서핑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온라인 시장으로 몰려들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개별적인 상호작용을 줄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마케팅을 도와주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의심할 뿐만 아니라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일방적인 코뮌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