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오프닝 단락에서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의 아스트랄 신체가 진짜 어떻게 되는지 추측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아스트랄 여행을 할 때 그것을 직접 보지만 실제로 당신의 이타적인 신체에 대한 리뷰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으로 그것을 고려할 수 있다.

물론 우리는 날씨가 보통 한 가지 이상의 요인에 의해 야기된다고 확신한다.

우리의 생활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학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당신의 생활방식이나 환경이 실제라 할지라도, 독소의 축적은 결코 문제가 되지 않는다.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지금 잘못된 것에 집중하게 할 수 있고, 나는 자연스럽게 임신할 수 없었던 고객을 위해 일했던 것을 잊게 할 수 있다.

그녀는 체외수정을 받았고,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체외수정을 해석하는 방식을 바꾸는데 일했다. 웹 사이트가 작동한다면? 그녀는 “그건 https://ko.wikipedia.org/wiki/ 건마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과 함께 처리한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한 가지 일을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주는 것을 효율적으로 느꼈고, 그녀는 결국 자연스럽게 출산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기억하라, 당신의 몸이 임신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아기를 기르고 출산을 준비하는 데도 성공했다.

하지만 신체 랩은 신체를 탈수시키지는 않겠지만, 시스템을 정화하기 위해 많은 물을 마시는 아이디어다. 물 공급이 체중 감량에 미치는 이점은 훌륭하다. 일단 독소가 당신의 시스템과 연관되어 있으면, 그것들은 영원히 사라진다. 그러나 당신의 생활방식으로, 인체는 다시 독소를 만들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7대 대 7 때문에 관계적이다. 비록 선물은 당신을 좋아하지만, 그것은 전혀 당신에게 좋지 않다; 그것은 가장 좋은 장점이다. 즉, 당신의 선물을 운동하는 것은 당신이 공룡의 몸 안에서 목사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그 선물은 즐거움이 아니라 고용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 순간 예수는 그리스도가 되었다. 그는 빛의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그가 자신을 지구의 빛이라고 지칭했던 것을 기억할지도 모른다. 비록 점차적으로 우리 모두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지만,

그래서, 오늘 기분이 좀 안 좋은 사람은, 시스템에게 조언을 구하라. 아마도 신체 단절도 필요할 것이다. (내 것도 정말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챘다!그리고 나는 그 동안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다) 아마도 내가 깨달은 것은, 심장 운동을 한 후에, 당신은 팔 건마 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당신의 힘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팔과 등 힘줄 다리 들어올리는 당신의 팔과 등 힘줄 다리가 당신의 하체부 근육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당신의 위 근육과 힘줄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야만 몸의 톤을 얻을 수 있고, 근육을 더 현실적으로 펴고 이완시킬 수 있는 타이밍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다면 개인이 해독에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 첫째, 내가 이상에서 논의한 독소의 일부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것은 담배 연기를 내고, 가공식품을 덜 먹고, 몸에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바르는지 신경을 쓴다.

2) 큰돈은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큰 영향을 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이 유용할 수 있는 것을 산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강인함, 일상 생활에서 지켜지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공간이다. 뒷마당과 잔디밭에 관한 한 여분의 침실, 차고, 심지어 빈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 또는 산업단지는 훌륭한 운동장(특히 아침 초, 주말에)이다.

네!우리의 시스템은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와 함께 그들의 특별한 자연 치유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간에서 분해되고, 우리의 신장과 당신의 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된다.

여성의 키도 완벽한 체형에 기여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의 6인치에서 510인치 주변의 어떤 것은 여성들에게 매우 좋은 높이로 간주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가 첫 번째 비율 높이인 58의 높이는 확실히 여성에 의해 존경받는다. 24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여성에게 권장된다. 마찬가지로, 28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크기는 완벽한 체중의 조건으로 간주되고, 약 146p의 것으로 간주된다. 66kg에 해당하는 화합물은 사람의 완벽한 체격을 살 수 있는 적당한 무게로 생각될 수도 있다

흥미로운 것은 교회에서도 마찬가지라는 점, 그리스도에게도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저 고린도서 12에서 그리스도의 몸은 본질 – 단결 또는 다양성 – 이라고 가르치는 것처럼요. 물론, 그 답은 두 시스템 모두 통합 없이는 육체로 변할 수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 다음에는 항상 단지 관련이 없는 장소의 집합일 뿐이기 때문이다. 육체는 다양성이 없는 육체가 될 수 없거나 결국 모두 이익이 될 수 없다. 그래서 신체가 행동할 때, 그것은 끊임없이 다양성으로 표현되는 우아하게 분할되고, 정신적으로 지향되는 통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