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529 대학 계획에 자동 입금될 특정 수량을 매월마다 예약했다. 비록 어린 학생이 고등학교에 진학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가느냐에 따라 분명히 더 좋지만, 어떤 것이든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다. 비록 한 달에 5달러나 달력 한 달에 20달러밖에 되지 않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항상 연구를 하는 것이다. 적은 돈으로 수익성 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대학들이 있고 난 후에 적합하지 않다. 하지만 그것은 인가되었는가? ‘아니 https://ko.wikipedia.org/wiki/초등화상영어 오’라는 대답이 나오면, 미국 교육부 6개 지역 중 한 곳에서 학교를 멀리하는 것은 반드시 다른 사기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하는 것과 같다. 만약 자격 제의가 너무 사실일 것 같다면, 어떤 사기들은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들을 단 1자만 만들어낸다. 더 건강한 그들은 실제 대학을 쉽게 혼합한다.

그리고 만약 어떤 사람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속아 넘어갈 수 있다.

대학 프로그램이 볼게임을 하고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고 또한 선수들이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할 때, 그것은 옳지 않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몇 시간 동안 TV 보통에 붙어 있고 교육대학에 수백만 명이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진실된 소식에도 불구하고, 대학원 진학을 계획하고 있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직업법학 학위(JD – 쥬리스 닥터)를 고려할 것이다. 확실히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만약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이 입법실에서 새로운 직업을 얻거나, 또는 법률 학교를 시작하기 전에 자원봉사를 해야 한다.

MBA(Master of Business Administ 초등화상영어 ration)보다 내 마음은 사법 관행에 적용될 수 있지만, 기업법, 인적자원, 대학 교육, 교육행정, 정부, 법원 제도 등에서는 군과 함께 채용될 수 있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저축계획 또는 529계획은 이 세법의 본조를 따라 세무병원의 호응을 제공하는 세법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529계획은 등록금, 장부, 물품, 장비, 방과 이사회를 포함한 미래의 자격을 갖춘 교육비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투자계좌다.

가난해지는 것은 이익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비록 오바마 대통령, 텍사스 주지사, 텍사스 주지사, 대통령 후보 등 몇몇 사람들이 그 위에 올라갔지만, 그는 서부 텍사스의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에 입학할 때까지 옷을 꿰매게 했다.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왔다면, 당신이 효과적으로 그 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아이들은 다양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그가 들를 수 있는 실질적이거나 훌륭한 것을 고려하기 전에 왜 먼저 대학을 갈 것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그는 기자에 대한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아마도 그는 선생님과 함께 무지한 것이 그것을 제안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고 있는 것인가? 따님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지역에 머무르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가, 아니면 기꺼이 밀어붙일 것인가? 대학 졸업 후 당신의 기술에 대한 요구조차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당신이 인터뷰하는 어떤 사업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어떤 사용자도 일반적으로 잠재적인 면접관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즉시 90%를 상회한다.

물론, 아들 졸업 파티에서 그들이 위치 커뮤니티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결정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생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때때로 시기가 맞지 않고 많은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협적인 것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지역사회 대학을 갖는 일반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재정적 안도감, 결론을 내릴 수 있는 더 많은 기간, 그리고 유연성을 제공한다.

개인은 여전히 지역사회 대학과 함께 조심스러운 느낌을 받고 있다.

경로, 5년만 주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학의 여파로 인해 실제로 돈을 낭비한 다른 부모들과 이야기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매년 몇 개의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왜 사람들이 왜 그들이 그들의 연구를 추구할 위치에 있지 않았는지에 대해 변명의 여지가 없는지 잘 알 수 있다.

사람들과 온라인에서 돈을 벌지 못하는 것은 연방정부와 다른 민간 기관들과 함께 무료로 교육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이 무료 돈을 현금으로 바꾸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것들을 찾아서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다.

과정을 거치는 동안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정교사가 없기 때문에 무료다. 과제를 의논하거나, 잘못되었을 때 새로 단장하거나, 회사에 일을 표시하는 것은 매우 공인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