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한 가지를 편하게 해주고 다음 한 가지를 조사하기로 결정한 후, 이로써 투자 자금을 더 높이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일 뿐인가, 아니면 상당한 수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답이 그렇지 않고 예, 그 순서대로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않고 곧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일단 구입하면,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전 재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크다. 이것은 당신이 가정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의 잠재적 경험이 예상했던 많은 단기 부채보다 길어질 수 있고 따라서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조직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투자를 재정적인 악몽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투자자와 관련된 업무를 수행해야 하고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을 계속하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자들이 당신의 작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그것을 다루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확실히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노트 종이에 있을 수 있는지 파일에 있을 수 있는지는 https://ko.wikipedia.org/wiki/해운대상가 중요하지 않다. 단지 하나의 보호자가 당신을 임무에 보존하도록 하라.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해운대상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 버클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당신의 도구를 실패한다면, 당신이 계획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확실히 어떤 것도 후퇴할 수 없을 것이다. A, B는 다양화, 다양화, 변화될 것이다.

당신이 직접 대응 마케팅이 당신의 전망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스크린하는 부분에서 당신의 광고비를 절감하여 아마도 동기부여된 반응뿐만 아니라 가장 자격이 있는 응답자일 뿐이고 당신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거래에 대해 얻을 수 있는 어떤 다른 것보다 덜, 훨씬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발휘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반면, 전통적(2007~2009년) 부동산에 활용되는 부동산 투자에 대해 많은 소비자들이 편안하다(그들은 매일 알아차리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 시장 부동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상승했다. 주식시장은 보통 매년 침체(곰시장)를 경험한다.

한편, 정보부동산 투자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투자계획은 여러 가지로 작동할 수 있고, 그 금액에 대해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에 당신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할 디자인을 비난할 것은 없다. 그러나 당신이 임대주택을 요구할 것은 간단하다. 이것은 당신의 연구와 함께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즉, 급료가 있을 때만 얻을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으로서는 별로 재미없고, 큰 보수를 위해 잠시 기다려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세입자들을 상대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매수로 인해 유동성이 부족하여 부동산을 파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반면,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큰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성장을 촉진하는 최선의 투자 방법이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을 사용할 수 있어 특히 수익 금융 레버리지를 개발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 지역의 주택을 10만 달러에 손에 넣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훌륭한 현금 코스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당신이 모기지에서 갚아야 할 것은 10달러 이상의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단지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공개하기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지식이 있는 교육이 되기 때문에, 당신이 거래할 때 어떤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교육이 불필요한 위험을 없애도록 돕는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지식 부족이 그들이 진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상업적 소유물과 같은 더 힘든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계속해서 책자 참석 세미나를 읽고 주저하며 질문을 요청한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돈을 버는 데 도움을 주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는, 아마도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엄청난 수입원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자동판매기나 세탁 시설이기 때문이다. 이 특별한 다양한 관점 훈련은 무언가를 구입할 때 생각해야 하지만, 잠재적으로 포옹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