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후의 점수에서 펀드에 개인 자금 2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주식 투자는 소득을 51,875 달러로 증가 시켰고 업계는 기존 직책 수익성에 따라 54,392 달러가 증가했습니다.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기업가 2명 밑에서 일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그 양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한 가지 일이 60시간에서 80시간을 1주일 동안 일하고 싶다. 나는 19가지 핵심 요소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조직을 설립하는 기술을 원했다.

왜 그 순간들을 낭비하는 걸까? 왜 그들에게 달러 안에서 50센트를 지불하거나 돈을 내리지 않고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선택권을 주기 위해 당신에게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통해 시작된 사람으로부터 아름다운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7,500대 이상의 소유주가 되는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부동산 투자를 통해 돈을 창출하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는,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엄청난 수입원이 유용한, 자동판매기나 세탁 시설과 같은 것에 투자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것에 투자할 때 생각하는 더 많은 관점을 제공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상황에서 활용된다면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새 주택 $ 10,000, $ 20,000,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많은 현금 권한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습니다. 즉, 당신의 임대 소득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및 밤새도록 추가됩니다. 단순하게 저장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할 수 있는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상상하기에 그리 겸손하지 않다.

하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어떤 개인에게도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정말로 모든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투자 수단을 할 것이고, 토론은 여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반부터 부동산 안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던 세입자들을 상대로 소송을 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당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부동산 관리인들 중 한 명에게 내 몫을 주었다.

돈도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이 게임의 이름이 될 수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홈 소유자를 불러오는 것일 수도 있다.

15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갑자기 당신은 당신의 자본을 위험하게 하지 않고 시장에서 판매되는 주요 업체가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 하고 상당한 금액을 받게 된다. 실제로 자신의 돈을 투자할 필요 없이 이익의 몫(20%에서 50% 사이). 오토에서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살아남는 위험을 고려하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하우스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시험해 보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당신은 아직 더 많은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독서뿐만 아니라 네트워크도 조정한다면 습관을 들이면, 사람은 당신의 지식을 조정할 것이다

금리가 낮고 엄청난 범위의 부동산을 살 수 있는 것으로 밝혀지기 전에는 부동산에 대한 투자 시간이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무엇보다도, 열심히 일하면 마음이 넓어지고 일이 잘못되면 흥분하게 된다. 세입자에게 소유할 때처럼. 사람들은 숙제를 하고, 투자자들에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조건을 피하라.

좋은 멘토는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전혀 모르는 곳에서 멘토가 당신의 안전망으로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감수할 것이다.

마지막으로는 출구 제품이 될 것이다. 당신은 쇼핑에 관한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완전히 팔 수 있는가, 아니면 스위치를 할 수 있는가? 또한 거주지를 팔고 자금을 직접 조달하여 월간 자금 흐름을 방치하는 돈으로 얻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단지 부동산을 사서 아주 중요한 이익에 대해 그것들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을 알고 있다.

사실, ea에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