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이 마케팅 https://ko.wikipedia.org/wiki/상가분양 담당자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그리고 가 상가분양 치 있는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가 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실제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그린백을 보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단지 부동산을 사서 아주 중요한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 지불로 얻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빌리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기 때문에 생각하는 것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는 관련 전기 신호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기관에 본질적으로 돈이 되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시간이 되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받는다.

4번 방법은 도적단속의 사용이다. 도적단속은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된 이 때문에 집 주인들이 집을 빨리 사는 것을 알 수 있는 쉬운 문구로 인해 분별 있는 표시다. 큰 글자로 당신의 전화번호를 나열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당신에게 전화를 걸어야 할 사람을 알고 있다.

수많은 길에서 도적단속은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탐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팔기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다. 그는 내가 제안을 한 것을 발견했다. 그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공연을 하면서 침대를 방문했을 때, 그는 아니라고 설명했다.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신인으로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시간과 노력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일단 당신이 시작해서 노련한 투자자로 변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어떤 사용자라도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시도하지 않고, 이미 실패할 운명인 사람은 이미 실패한다.

반대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그것을 고려했을 때 그것을 얻을 것이다. 거래 주식과 주식에서 당신은 단지 시장을 산다. 그것은 유리하다. 유동성, 활성 기능 없이 오늘날 당신은 10달러에 대한 거래를 만들 수 있다.

어떤 종류의 투자라도 할 수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주식을 사거나 전 세계 웹을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팔거나 팔거나 당신이 직접 투자하고 싶은 부동산에 들어가고 싶다면, 심지어 예산으로라도,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현재 주식 시장에서 지금 당신은 10달러와 관련된 훌륭한 부동산에서 그 행동의 양을 소유할 수 있고, 모든 것이 당신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면 몇 초 안에 팔 수 있다.

부동산투자는 수익에 관한 매수, 매도, 관리, 대여, 계약의 양도를 하는 과정이다. 당신은 실제로 부동산 중개업자와 매우 다른 당신의 부동산을 공평한 지위로 사용하여 이것을 한다.

부동산도 매각하지만, 그들이 부동산의 소유자를 대표하는 직업에서 수행하라. 따라서 숙련된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소유자로서 사고팔기 때문에 면허가 필요하지 않다. 어떤 투자자들은 그냥 추가한다.

에이전트를 고용하여 리소스를 지원하지만 리소스에 대한 권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모기지 빠른 현금 대출로 금액을 바꾸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개인이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가지고 있다면 일어날 수 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무력감으로 소멸되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결국 문제 해결사가 되는 것일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성공적인 사업과 함께 일하는 열쇠가 될 수 있고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도 또 다른 스타일리쉬한 사람들 사업이다. 여기서 나는 당신의 세입자들이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는 서비스 요원들이 사람들이다. 만약 당신의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앓이로 당신을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당신에게 지불하지 못할 것이다. 또한 그것들을 없애기 위해, 당신의 물건 관리자는 당신이 시장이나 시장 위에 수리비를 청구하고, 그것들을 꽉 채우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제공하지 못할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세상에 나온다.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 것처럼, 항상 알아야 할 정당한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이미 겪은 모든 상황에서 항상 건전한 조언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