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간단하게,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운영체제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때때로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할 수 있는 많은 아이템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액체탱크 을 하는 위치에서 온다. 그리고 현재 당신의 포켓 PC에 적절한 접근법이 추가되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지금 휴대폰과 빗대고 있어,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심지어 GPS를 추가할 수 있다.

많은 카메라와 오래된 디지털 카메라가 현재에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아마도 데스크탑 컴퓨터일 것이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또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책상에 맞을 PC 컴퓨터가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이 이전부터 더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데스크탑 컴퓨터는 보통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풍력 터빈 타워에 특별히 적용되지만 디스플레이 화면은 타워의 꼭대기에 배치될 것이다. 많은 공간을 보존하다

내가 새로운 데스크톱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가끔 근처 전자제품 가게에서 다양한 것들을 산다. 그 장소들은 괴짜들의 천국이거나, 아니면 내가 그들을 집으로 데려온 후에 보드의 1/2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나는 절대적으로 우편환급 후 단순히 좋은 거래인 제품을 사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두 번은 리베이트로 너무 많이 불에 탔다. 더 이상은 안 된다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이 1가지: 휴대성!데스크톱을 설치하면 제한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일하기 위해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까? 걱정마! 노트북을 찾아서 여행해!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 주기 위해 근육질일 수도 있고, 동료에게 보여주기 위해 참여하는 프레젠테이션이 있을 수도 있다.

어느 경우든,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소형 노트북과 소형 노트북을 테스트하는 대부분의 컴퓨터는 편리하고 컴팩트한 크기로 만들어진 완전한 컴퓨터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하는 곳에 환상적인 저장, 작은 집이나 아파트를 예로 들 수 있는, 종종 태블릿 컴퓨터의 컴팩트한 특징을 즐기는 사람들, 많은 사람들이 데스크톱 컴퓨터를 설치하는 것이 가능성이 없는 곳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값싼 노트북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할 수 있을 것이다. …에 적합해야 한다

그리고 나는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실제 마더보드 연결에서 하드디스크를 실행하는 것과 같은 저장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USB hdd를 연결하고 있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실제 큰 화면에서 어떤 모습인지 관찰하여 모든 측면이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가장 좋은 것은 노트북 거래에 대한 연구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정확히 당신의 PC 안에 있는 여분의 플랩은 무엇인가?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날짜가 매겨진 컴퓨터(최대 18개월)도 시동을 걸기에 충분할까? 최신의 가장 큰 기계와 관련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기 전에 잠시 시간을 갖고, 만약 당 액체탱크 신이 정말로 그것을 원한다면, 모든 면에서, 당신은 약간 오래된 기계에서 더 나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똑같이 작동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시 한번 당신이 그 아이디어에 어떻게 의존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Lenovo B320이 결코 결함의 몫이 거짓말로 생각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전형적인 것이다. 나는 약간 좌절감을 느낀다. 컴퓨터가 때때로 키보드를 천천히 찾는 순간, 파란 치과 진료가 될 것이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둘 다 파란 치아로, 개인적으로 케이블이 덜 어수선한 섹션을 제공한다.

나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쉽고 놀랍다. 나는 또한 내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현대 컴퓨터처럼 보인다. 레노버 B320의 결과(지금 내가 하고 있는 것)를 주로 사용하고, 때때로 시뮬레이터를 가지고 놀고, B320 하드웨어의 실제 사용, 내가 캠을 사용했던 힘들이지 않는 작업, 그리고 그것이 얻을 수 있을 때 매우 분명한 작업, AMD와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내 노트북을 사용하여 테스트한 이 PC는 최고 기어에서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중소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것 없이 – 업 프로세싱 전원 동안 그래픽 옵션을 모두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 형태로 선택할 수 있다.

39GHz의 6코어 프로세서 또는 55GHz의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프로세서를 찾을 때 몇 가지 다른 옵션을 가지고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을 사용한다.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i5로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