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방문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당신을 위해 단지 이익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뒤집는 것이 아니다. 데일리는 먼저 두 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얻은 다음, 타이밍이 완벽할 때 현금화한다.

이것은 거의 당신이 모델로 삼을 수 있는 기술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작은 재정적인 약속을 하고 그것이 어떻게 엄청난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는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고 당신의 가족들은 미래에 가까운 곳에 있다.

실제 투자로 돈을 벌기 시작하는 것은 당신에게 진정한 배당금을 주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에 기본적으로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위해 그것을 팔기 위해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지출로 벌어들인 다른 회원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주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몇몇 몇몇의 대리인들은 투자를 이해하는 대리인들을 위해 그들의 커미션의 투자자들에게 정말로 달콤한 거래를 할 것이다. 그들은 집을 찾기 위한 개인과 구매자를 찾기 위한 개인의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부동산 그것은 팀을 사용하는 것이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이전하는 것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가?

이 목록이 미니 키보드가 나에게 준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우고 지원했다면, 당신이 성공할 필요가 없는 이유 없이 이 책들을 통해 배웠을지도 모른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합치는 독특한 방법이지만, 부동산을 사는 것은 기록할 개인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알기 위해 일찍부터 열을 올리고 뛰기 위해서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당신이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멘토를 배울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당신을 돕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 대해 연구할 수 있고,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에 대해 연구할 수 있다.

내가 알고 있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그들이 멘토들이 포함하고 있는 많은 성공에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삶에 있어 그들의 삶을 살아왔다. 그는 나에게 아주 많은 멘토들 중 한 명이 있었다. 그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있다.

날을 더 성공적으로 밀어붙이는 것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대개 투자자들을 밀어낸다. 사실, 최근 부동산 구매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수에서 엄청난 감소를 기록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부동산 그들의 프로그램에 194%의 개발을 기록했다. 이것은 단지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파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에 대해 얼마나 겁을 먹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사실, 1을 투자하는 부동산으로부터 쉽게 얻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다.

소비자에게 편안한 선택이지만 부동산 임대에 대한 믿음

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다른 남자들에 대해 토론하라. 하지만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건물을 산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우리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첨부 사이트에 많은 것을 얻을 수 없다. 만약 소매를 비교한다면, 우리와 전화하지 마라.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직선 현금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이것을 단순하게 저장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랜 시간이 지나도 팔릴 것 같다.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기본적으로 인정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팀을 만드는 것은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돕는다. 당신은 단지 한 사람이 될 수도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없을 수도 있고, 왜 부동산 투자의 모든 측면에 전문가가 되지 않는가? 프로젝트에 혼자 가는 것은 당신이 뼈를 쪼개는 것을 마주하게 될 정말 좌절감을 주는 경험이 된다. 왜냐하면 너무 많이 흘리고 저글링하기 때문이다. 팀을 함께 배치할 때 모든 사람에게 윈-윈 가능한 선택을 제공하도록 하라. 누군가가 일을 한다는 것을 알 때 당신이 돈을 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리스트에 더 높은 우선순위로 둘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정한 가치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실제 부동산 투자는 은퇴 후 한두 번만 가장 많은 생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완전히 받는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고 개인을 결코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문제들을 사는 것: 독특한 쇼핑을 덜 하는 것 2 아니면 아마도 혼자 무언가를 생각하도록 명령하고 싶은 충동은 내가 재정적으로 제로 비용이 되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준 물건일 것이다.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라. 그래서 그들은 당신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읽을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은 다시 읽을 것이다.